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06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1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어릴 때 부모님 이혼하시고 엄마 밑에서 자랐는데... 월세 낼 돈도 없어서 학교다닐 때는 집에 얹혀 살고 방학때는 친척집에 있고 그랬단 말야.
암튼 그래서 집에 돈이 없으니까 용돈 달라는 소리도 못해보고 성인 되서도 알바랑 공부만 하면서 지내니까 어느순간 모솔이더라. 심지어 지금 20대 후반인데 연애는 어떻게 시작해? 사친도 있어본적 없어서 막막하네 ㅠ
대표 사진
익인1
의지하지말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정말 만나보고싶으면 직장 같이다니는 분들 소개? 아니면 모임
근데 자만추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보통 그러면 사내연애 많이 하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언니랑 동생은 마냥 사이 좋은게 아니구나
9:04 l 조회 4
신입이 아침마다 마주쳐도 절대 인사를 안해서 맨날 내가 먼저인사함
9:03 l 조회 3
카톡 오류 짜증나네
9:03 l 조회 3
떡대가 장군 같아 에휴... 여리여리해지고 싶다
9:03 l 조회 4
비둘기 안아주고 하이닉스 1주 받을 수 있으면 그럴거야?1
9:03 l 조회 4
하락장 시작ㅋㅋㅋ2
9:03 l 조회 30
와 스퀘어머임
9:02 l 조회 27
효성중공업 와ㅏㅏㅏㅏㅏㅠㅠㅠㅠ 2
9:02 l 조회 36
우리 사무실에 대놓고 씨X 욕하는 사람 있음
9:02 l 조회 8
삼전 다 팔고 쏠탑투 살까
9:01 l 조회 13
회사다니면서 운동 언제 가능할까1
9:01 l 조회 6
창틀에 파리가 죽어있는데 러브버그인가?
9:01 l 조회 5
믹스커피가 생각보다 당이 적네
9:00 l 조회 6
요즘엔 오늘 뭐 먹었다 자랑글이 없고4
9:00 l 조회 23
당 끊어야 되는데 사수님이 계속 단 음료 사주셔...
9:00 l 조회 7
과자 많이 먹는 익들
8:59 l 조회 7
인티 연령대 높아져서 쫌 슬푸다,,,🥲2
8:59 l 조회 30
아 직장동료랑 대화하다보면 속터짐 진짜
8:59 l 조회 11
세포라 장난해
8:59 l 조회 3
석사 31살 취업제발3
8:59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