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06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8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집근처 메가커피 갈 건데 안 팔았던 거 겉어서,,? 커피 마실 건데 물도 사가서 좀 먹고 싶어서ㅠ 단골가게라 사장님께 미리 여쭤보긴 할 건데 괜찮겠지?ㅜ
대표 사진
익인1
물 한잔 정도는 그냥 주시지 않아?
엄청 많이 먹고 싶은 거면 편의점에서 사는게 조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예전에 물 한잔 얻어먹었던 적 있는데 미지근하기도 했규 부족했어서ㅠㅠ 사가도 괜찮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커피 시킨거면 공짜로도 종이컵이든 뭐든에 담아주실걸? 커피 시키면서 "혹시 물 한잔도 주실 수 있나요?" 슬쩍 물어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전에 그렇게 해서 먹은 적 있는데 지금 목이 넘 말라소... 헤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알바할때 음료 주문한 손님이 물 요청했을때 걍 드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많이 먹고 싶기도 하고,,, 그래서 헤헤 괜찮겠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차피 음료주문하면 그정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는 길에 편의점이나 마트 들리면 안 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니까 .. 사서 카페 가면 안 ㄷ히나 싶어서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내가 잘못 이해했넼ㅋ큐ㅠㅠㅠㅠ 미안해...... 난 메가커피에서 물을 사겠단 건줄 알았어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얼음물 달라구 하면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엔 그렇게 해야겟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물한잔 달라해...뭐하러 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냥... 보리차 먹고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편하게 마실거면 나라면 사갈듯 나도 파는건 못본거같엉
외부음식 안된다지만 보통 물은 예외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다행이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경주 당일치기로 어때? 다녀올만함?(서울익
18:59 l 조회 1
익들 주변에 30대들 미혼 비율이 어느정도야??
18:59 l 조회 1
라이트한 녹차 찾는 사람!
18:59 l 조회 1
난 인티보고 출산 엄청 무섭게 생각했었는데
18:59 l 조회 1
이정도면 보통 체중같지?
18:58 l 조회 10
영양제 먹고 트름 하게 되면 ㅠㅠ 영양제 맛이 막 올라와서 헛구역질 하게 되는데ㅠㅠ 너무괴로움
18:58 l 조회 3
이런말 하기 그릏지만 03인데. 나이든거 맞긴함... 1학년 07년생들임
18:58 l 조회 10
계약 생산직 3개월차인데 사고쳐서 경위서 수기로쓰고 죄송합니다 사과드립1
18:58 l 조회 11
뭐지 아이폰 삭제했던 사진이 갑자기 다시 뜨는데 ..?
18:58 l 조회 7
급해)))) 익들아…지금 조ㅅ소라도 가는거 어때?5
18:57 l 조회 20
7월에 급혼자 여행갈건데 골라주라!
18:57 l 조회 5
체햇는데 너무 배고파 엉엉
18:57 l 조회 4
아 엄마랑 해외여행 중인데 화딱지 나
18:57 l 조회 10
요즘은 만원짜리도 똥닦휴같은데2
18:57 l 조회 10
아디다스 반바지 살 사람 사세유1
18:57 l 조회 20
강아지 인중냄새 너무 중독적임
18:57 l 조회 6
나 공황인건지 뭔지 헷갈려 5
18:56 l 조회 14
봄웜라들아 팔레트 뭐씀????????1
18:56 l 조회 8
요즘 왜 결혼 안 하냐고 물으면 그냥1
18:56 l 조회 21
s&p랑 나스닥100은 대충 1-20년 뒤엔 무조건 지금보다 오를까?2
18:55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