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0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면봉쓰지 말라는데 어찌해야 함
대표 사진
익인1
안파는게 베스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저분해지지 않아..?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구럼 이비인후과 ㄱㄱ 난 귀 계속 팟다가 중이염에 걍 난리난 케이스라… 스킨토너 적신 화장솜으로 겉바퀴랑 귓구멍 바깥만 살짝 닦고 주기적으로 이비인후과 가는게 베스트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귀지팔때마다 이비인후과를 가야하다니 ㅂㄷㅂㄷ 중이염 무섭긴 한데 것도 귀찮다ㅜㅜ 인간 왜이렇게 생겨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냔 걍 면봉으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면봉으로 기름 한번 닦고 점착식 면봉넣고 살살돌리면 귀지 싹 붙어서 나온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렇게 하면 중이염 안 걸려? 기름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나 일주일에 한번 하는데 전혀 이상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혹시 기름? 어떤 기름 쓰는건지 알 수 있을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귓속에 있는 기름기를 면봉으로 닦는다는 뜻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에게
아? 뭐 아무것도 안 뭍히공 걍 면봉으로 닦는거능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5에게
응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는 병원가서 귀청소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면봉으로 하는게 시원한데 주변에 그러다 중이염 걸린 사람도 있어서 주의하려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방 결혼율 높은거 얘기하면 집값 얘기하던데 1순위가 아니라고봄
22:17 l 조회 4
블로그에 내돈내산 상품 후기 왜 올리는 거야??? (단순 궁금)
22:17 l 조회 3
같은 잇팁끼리 친해졌는데 개웃김 걍
22:16 l 조회 8
언제까지 신혼일까
22:16 l 조회 2
응암역 하수구 냄새 심해?
22:16 l 조회 5
소개받으신분 모임같은게 너무 많은거같아..
22:16 l 조회 9
혹시 홀리카홀리카 럭키피치 써본익있나뇸..?
22:15 l 조회 2
세탁기 세탁건조 일체형이 나을까 따로따로가 나을까?4
22:15 l 조회 11
나 진짜 씻으러 간다...1
22:15 l 조회 8
밀키스 제로 왜케 느끼하냐...
22:15 l 조회 4
T치고 차갑지 않은 위로인걸까 2
22:15 l 조회 14
대나무숲 갖고 싶다
22:15 l 조회 3
신입 면접에서 연봉 물어볼때 다들 회사 내규에 따른다고 해??
22:15 l 조회 9
청년도약계좌보다 청년미래적금이 더 좋아?2
22:15 l 조회 8
뭐지 나 방금 댓글에서 조현병 같은 사람 봄6
22:14 l 조회 40
2박 3일 여행가는데 거의 옷만 넣어가면 백팩2
22:14 l 조회 15
어디지역 비와????
22:14 l 조회 4
의료소송 알아보는데 사람 장애인 만드는거 쉬움2
22:14 l 조회 29
아니 세탁기야 우리 분명 1시간 30분만에 끝내기로 약속했잖아2
22:14 l 조회 17
점심저녁 밖에서 먹는데 식비 12000원 ㄱㅊ나2
22:13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