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균 사람의 2,3배는 스트레스 받아해..주차 하는거 하나로도 스트레스 엄청 받고 그냥 사소한 의견 차이로도 엄청 스트레스 받아해…
보는 내가 힘들정도로ㅜㅜ
근데 좀 보수적인 성향이라 정신과 이런거 안좋아할텐제 진짜 가봤음 좋겠어
걍 말하지말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균 사람의 2,3배는 스트레스 받아해..주차 하는거 하나로도 스트레스 엄청 받고 그냥 사소한 의견 차이로도 엄청 스트레스 받아해… 보는 내가 힘들정도로ㅜㅜ 근데 좀 보수적인 성향이라 정신과 이런거 안좋아할텐제 진짜 가봤음 좋겠어 걍 말하지말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