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09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균 사람의 2,3배는 스트레스 받아해..
주차 하는거 하나로도 스트레스 엄청 받고 그냥 사소한 의견 차이로도 엄청 스트레스 받아해…
보는 내가 힘들정도로ㅜㅜ
근데 좀 보수적인 성향이라 정신과 이런거 안좋아할텐제 진짜 가봤음 좋겠어
걍 말하지말까..?
대표 사진
둥이1
말해 상담받압ㅎ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정상적인 범위는 아닌거같지 아닌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웅 정상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일상생활 힘들면 가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본인은 그냥 내가 조심해줬으면 하는거같은데 무슨 크게 싸우는갓도 아니고 의견차이나는걸로도 저러니까 내가 미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쓰니도 스트레스 받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나는 모든 연애를 의견차이가 생기면 서로 생각 들으면서 조율해가는 식으로 해왔은데 얘는 그냥 그런 의견차이가 생기면 스트레스 받으니까 니 말이 다 맞아 하고 넘겼다가 갑자기 ㅊ폭발해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가족 영향 있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모르겠다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둥이도 스트레스 받겠다.. 결혼 생각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솔직히 이거 안고쳐지면 못할고같아 작은일에도 저러는데 큰 일생기면 내가 혼자 다 처리해야할거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인정 저러다 헤어지자 하면 극대노 하는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회피형이고 스트레스 받는거 싫어서 그건 ㅇㅋ할듯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둥이 남친은 어땠어?? 병원비 많이 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미친 둥아 나 소름끼쳐 그거 완전 내 남친이야…

회사에서도 자기한테 막대하면 화 걍 질러버리고 나랑 있을때도 스트레스 받으면 헛구역질하고 난리나…

그래서 나도 엄텅 달래고 유치원생한테 말하듯이 설명해주고 했는데도 걍 똑같음…

둥이는 애인한테 뭐라고 말하고 병원데려갔어?? 난 솔직히 살면서 이렇게 스트레스 받아서 막 머리아프고 배아츠고 토하고 이러는 사람 첨봐서 치료 받아야할거같은데 장난으로 정신과 항번 가자고 말해봤는데 에이 뭔 그런데를 가 이러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스트레스 받는것만 고쳐지고 회피형은 못고친거야? 그래도 스트레스 받는모습 안조는걸로도 너무 좋을거강다..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헉 싸움 해결 방법 좀 만 더 말해주라..! 나는 내 의견 똑바로 말하는 스타일이고 애인은 회피하다가 갑자기 화내면서 터뜨리고든? 그런 순간에 둥이는 뭐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좀 더 디테일하게 말하면 나는 내 속마음 다 말하고 맘에 쌓아두는것도 뒷끝도 없는사람이야! 그래서 서운한게 생기면 1,2번 참다가 그게 반복되면 이런더 서운하다고 말하고 넘겨버려

근데 애인은 그 당시에 싸우기 싫어서 ㅇㅋ하고 넘기다가 왤케 서운한걸 말하냐고 폭발하거나 내가 서운한걸 말하면 거기에 되게 방어적으로 생각하고 내가 자기를 공격한다고 받아들여

근데 내 말투가 공격적인건 또 아니거든 그냥 이런거 좀 서운해! 이러는데 이게 싸움을 거는거라고 생각하고 혼자 방어적으로 생각하는거같아….그래서 이걸 어디서부터 어케 해결해야할지 모르게쏘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헐 진짜 마자…내가 이렇게 이해하려고 노력하고 그 과정에서 상처받는 말 들어도 참는데 얘는 미리미리 자기 감정을 말을 하거나 아님 그 감정을 조절해서 나한테 전달하려는 노력을 왜 안할까 싶고..둥이는 그냥 참으면서 만나는거야?? 결혼생각까지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나도 친구들한테 절대 말안해 말하고 못헤어지면 나만 불쌍한애 되는거 싫어서ㅠ…근데 사실 헤어지는게 답인거같딘해 나는 얘 이거 안고치면 절대 결혼 못할거같음 백퍼 이혼할거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근데 그게 고치는게 쉽지않다는걸 둥이도 알잖아 근데 애인이 갑자기 결혼하자하몀 받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재회한 애들아 너네 아예 노컨텍이었어?
18:08 l 조회 2
20분? 정도 거리에 서로 사는데 애인이 요즘 바쁘거든
18:06 l 조회 7
모쏠 첫연애 연락이 너무 ㄱ귀찮음
18:05 l 조회 8
?먼저 찼는데 힘든게 1년 넘게 갈 수가 있음???1
18:00 l 조회 13
인티제는 사람 금방 잊지..?2
18:00 l 조회 9
아프다고 약속 깨면 서운해?3
17:55 l 조회 16
이런 급 데이트 신청 너무 좋음3
17:54 l 조회 61
보고는 잘 하는데 전에 비해 연락에 성의가 없음 식은 것 같아?
17:51 l 조회 10
애인이 자취방 오고싶어했는데 집 더러워서 돌려보냄 ㅜ 2
17:47 l 조회 19
헤어지고 언제까지 힘들어? 2
17:45 l 조회 16
카톡으로 도대체 먼이야기 해야해...?3
17:37 l 조회 49
애인 1000일 요리2
17:31 l 조회 27
애인이 못생겨보이면 정 떨어져??????6
17:28 l 조회 69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4
17:26 l 조회 44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7
17:24 l 조회 41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6
17:21 l 조회 44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4
17:20 l 조회 52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22
17:19 l 조회 91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6
17:18 l 조회 42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2
17:18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