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24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롯데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잘하는게뭐니
대표 사진
고동1
ㄹㅇ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7,8 지훈 형우 할 거면 준재 9번 내지 마라…2
22:17 l 조회 101
유섬 원래 인스타 게시물도 없고 프사도 검정색이였나 14
21:52 l 조회 1719
그냥 계속 이 상태 ㅋㅋㅋㅋㅋㅋ
21:42 l 조회 164
베니지아노는 바꿀 생각 없는 건가3
21:23 l 조회 119
02즈가 이대로 청라의 미래가 된다면 진짜 그거야말로 개큰일난 팀 같음 2
21:23 l 조회 146
진작 형우 2군좀 보내라 했잖아
21:23 l 조회 37
혹시 있을 올해나 작년 입문 고동이들한테9
21:19 l 조회 575 l 추천 1
낫아웃 실책 때 현장 반응 어땠어…?5
21:13 l 조회 1289
쓰리런 맞은 공도 잘 던진 공이어서 더 짜증남 4
21:13 l 조회 208
아 8회에 집갔어야돼...
21:09 l 조회 17
근데 진짜 오늘 조병현이 터뜨린 거면 이렇게까지 화 안 났을 듯2
21:02 l 조회 221
근데 슼부터본팬들은 뭐랄까 정말 정이랑 광현 은퇴하면 찐으로안볼거같아 야구를4
21:01 l 조회 163
일요일에 이렇게 절망적인 경기력으로 지는 것도 재주다 3
20:58 l 조회 58
그냥 갑자기 투수들 잡도리 갈!!!!!! 수준으로 하는 언니가 보고 싶어짐…
20:52 l 조회 25
조형우 타격도 별로고 수비도 별로인데 오늘 일로3
20:51 l 조회 222
sk 시절부터 좋아한 고동들 부럽다 8
20:50 l 조회 567
진지하게 형우 2군으로 좀 내려라
20:49 l 조회 18
다른 말이지만 난 큰민준이조 베테랑 포수랑 호흡 제대로 맞춰 봤으면 했음…
20:47 l 조회 34
진짜 최정김광현 남아있을때 반지하나더주고싶은 심정이었는데
20:46 l 조회 18
근데 저 정도의 포크볼도 포구를 못하면 어떡함
20:45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