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29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 지 2년 이상 지나서 이제 그 사람한테 더이상 아무 감정도 남아있진 않아. 그래서 최근 새로운 사람도 좋은 감정으로 알아가고 있는 중이야. 좋은 사람이고 또, 내가 많이 좋아하는 사람이야. 근데 설레는 감정보다 언젠가 헤어지는 두려움이 더 큰 것 같아. 이별엔 시간이 약이라는데 나는 2년 동안 힘들어 했고 아직까지 그 순간만 생각하면 심장이 저릿해... 그래서 선뜻 만남을 시작하기가 무섭네. 다들 어떻게 극복했어? 아직 시간이 부족한건가...?
대표 사진
둥이1
아직 회복이 다 안 된 것 같은데
좀 더 혼자의 시간을 느껴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두렵지만 헤어짐을 생각하고 만나진 않아 누굴 만나던 헤어지면 똑같을거라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별로인 사람 만날때도 있었지만 그만큼 진짜 보는 눈이 커짐 사랑할만한 사람을 만나게 됨 그거 아니더라고 걍 경험이고 별로인 사람한테 사랑 느껴보면 어때
별로면 이번엔 망했네 헤어져, 괜찮으면 알아가보고 하는거지 만남이 가벼우면 안 되지만 또 경험을 너무 깊게 고민하고 비관적으로 살지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
12:52 l 조회 6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12:47 l 조회 20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1
12:47 l 조회 12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
12:43 l 조회 14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22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18
짝남 애인 생김1
12:37 l 조회 25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25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30
썸녀가 자꾸 만날때마다 자기가 거의 다 계산하는데..9
12:27 l 조회 97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1
12:26 l 조회 46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3
12:21 l 조회 37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44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85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4
12:06 l 조회 85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34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26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1
12:00 l 조회 20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5
11:39 l 조회 62
왤케 바보같냐는거는 뭔 말이지 4
11:37 l 조회 4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