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48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
이 글은 1년 전 (2025/4/0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누구를 뽑을거야?

1. 고교 3년 내내 5할 이상 1년에 30홈런씩 쳐준 180 90키로 외야수 타자

2. Era 1.00 고교 평정 선발 투수 180 80키로

3. 자기 구장 근처 초중고를 졸업하고 어렸을때부터 팀을 좋아하는 팬인 실책없는 3할 포수

4. 무실책 4할 내야수(1.2.ss.3 다 가능)

5. 확실한 마무리 좌완 최소 152km era0.00

대표 사진
신판1
3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2 투수는 쟁여놓을수록 좋다 마인드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우리팀은 무조건 2 뽑을 듯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1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3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1 타자가 갖고시퍼요..제발..제발요..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9
2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0
22 무조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1
1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12
3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우리 달글 담당 라온이 말차라떼 마시는날 이긴다고 그래서 먹으라고 하는거 개웃김
16:47 l 조회 13
얘들아 나 철웅이처럼 되고 싶은데 철웅이 뭐가 달라진거같아..? 5
16:46 l 조회 19
파니들 티켓베이 이용해? 안해? … 18
16:42 l 조회 56
와 오늘 시라카와감자씨 두산 상대로 선발이네
16:39 l 조회 37
자다 깼는데 약간 솜씻너 됨
16:38 l 조회 47
혹시 문학 우이락.. 7
16:35 l 조회 62
엥 히우라 벌써 교체라고????6
16:33 l 조회 320
나 방금 점심먹고 야푸 고민중인데 골라줘8
16:30 l 조회 27
극극 보수적인 사람 오늘 처음으로 유니폼 안에 13
16:22 l 조회 237
비슨이 잘 부탁합니다 그 어디든2
16:22 l 조회 144
🤍6월 27일 토요일 비더레 알람🤍
16:21 l 조회 7
키움 2용타 포기하고 퐈때 한명 사면 되는거 아니야?4
16:20 l 조회 297
하긴 내가 와일스 입장이였으면 엄청 서운할듯1
16:16 l 조회 504
걍 맞는데 스조가 엠바고 깬 것 같기도 3
16:16 l 조회 419
내일 와일스 선수 등판이라 언론엔 저렇게 말하는건가10
16:15 l 조회 575
대체 날 어디까지 머쓱하게 만들 셈임?
16:14 l 조회 124
이게 뭐야...
16:13 l 조회 81
정보/소식 [공식입장] 난감한 키움 "데이비슨 영입? 검토할 수는 있지만 아직 정해진 것은 없다"37
16:11 l 조회 2877
히우라 빼고 데이비슨인거야?2
16:11 l 조회 215
1이닝밖에 못먹어주는 선발투수 vs 영원히 주자랑 같이죽는 4번타자19
16:05 l 조회 161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