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6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근데 그게 생각해보면 다 입시때문이었던 것 같아

난 너무너무 공부가 하기 싫은데 부모님은 내가 좋은 대학에 가길 바랐고

그것때문에 정신병에 걸려서 더 아무것도 못하고 그랬지

언제 학원 한번 안간다고 한 날엔 엄마가 내 머리채 쥐어뜯었고

아빠는 화내면서 그렇게 살거면 차라리 나가죽으라고도 했어

또 고1 생일날엔 생일이니까 하루만 빠지면 안되냐고 했다가 널 낳은 걸 후회한다는 말도 들었네 

뭐 가끔 이랬던 거 아니고 고등학교 3년 내내 매일매일 울고 싸웠어 가출도 수도없이 했었지

근데 신기하게 지금은 그게 전생같다? 엄청 화목한 가정이거든

서울로 대학 간 뒤엔 엄청 잘 지내 맨날 연락하고 주말마다 본가 가고 ... 내가 우울증 때문에 고등학교 기억을 정말 지우개로 지운 듯 잊어버려서 더 그런것도 있는것같아

그냥 문득 신기해서 써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기들 진짜 생각보다 많이먹네...
20:59 l 조회 1
난 하이닉스 생각해보면 그 예전에 퇴사한 사람? 그거 방송 생각남
20:59 l 조회 1
나 카페에서 종종 이런 류의 이상한 사람들 봄
20:59 l 조회 2
반바지샀는데 핏 맘에든다40
20:59 l 조회 2
운동할 때 향수 안뿌리는데
20:59 l 조회 3
병원 비대면 진료 진짜 너무 좋다
20:59 l 조회 5
나 정병오져서 손가락 이렇게 됐다 ㅎㅎ
20:59 l 조회 4
남흉, 남이랑 비교하는게 습관인 사람이랑은 잘 못지내겠음
20:58 l 조회 4
브라질리언 레이저 마취크림 몇분 발라?
20:58 l 조회 2
~한 나에 취해있는거같음 <-이 표현이 진짜 혐오같음
20:58 l 조회 6
살면서 거의 제일 잘맞고 끌리는 사람 만났는데 나이차이가1
20:58 l 조회 8
샤워할 때 온몸에 거품칠하지?1
20:58 l 조회 5
이번 하닉 삼전 코인처럼 도박판이야?2
20:57 l 조회 16
대익 낼 첫 면접인데
20:57 l 조회 4
나 어제 급해 어플 덕분에 살았어
20:57 l 조회 11
나 연애할수있을까?
20:57 l 조회 8
이 밤에 훈련하니
20:57 l 조회 7
점심에 소주 2잔 마셨는데 지금 약 먹어도 돼?
20:57 l 조회 3
국민연금이 많이팔았네
20:56 l 조회 25
익들은 기초케어 몇 단계야?2
20:56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