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87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람마다 다른거지?

좋아할수록 스킨십 하고싶은 마음이 커지는 것도 정상이고

좋아하는 마음이랑 스킨깁 원하는 마음이랑 비례하지 않는 것도 정상이지?

대표 사진
둥이1
섹슈얼한 쪽으로 좋아하면 스킨십 자꾸 하고 싶고
다른 쪽으로 좋으면 아닌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애인이라 해도 그 안을 잘 보면 보호자 비중, 친구 비중, 애인 비중이 섞여있어서
애인 비중이 적으면 좋으면서도 스킨십은 꺼리게 되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스킨십보다 같이 뭔가를 함께하는게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여친 좋아하는데 스킨십은 꺼려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꺼려져? 나는 꺼려지는 건 없고 그냥 내가 먼저 막 하고싶다 이런 마음만 안 들고 애인이 스킨십 시도하면 거부감 없이 받아들이는 그런 정도인데
꺼려지는 거면 이유가 뭔지도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딱 그정도야 시도하면 좋은데 막 먼저 하고싶은 마음은 없어 난 혼자 하는게 좋기도 하고 막 상대가 섹슈얼하게 좋다기보다는 귀여운 느낌으로 좋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지나가던 익인데 그럼 지금까지 여친들 중 스킨십 빈도가 다 달랐어??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응 좀 뭔가 너무 ㄱㄱ에 소극적인 사람들이랑은 좀 꺼려졌어 대신 사랑이 줄어든건 전혀 아니야 그런 사람들과는 혼자하는게 편하더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싸우고 화해하는 방식이 안 맞으면 어떡해?1
13:55 l 조회 9
군인들 원래 이만큼 외롭니(INFJ)
13:51 l 조회 17
프로포즈백 골라줘! (디올 디조이, 레이디) 4
13:38 l 조회 80
좀 더 궁금해해줬으면 좋겠는데 욕심일까
13:37 l 조회 20
남편한테 혼났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
13:32 l 조회 58
연애초에도 게임하나?5
13:31 l 조회 41
익들은 연애의 목적이 뭐야2
13:30 l 조회 40
왜 얼굴보면서 안싸우려고 하지? 1
13:27 l 조회 13
수줍음 많고 조용한 남익 여익들아5
13:25 l 조회 48
상대가 너무너무 좋아서 미치겠는정도면1
13:24 l 조회 42
내가 더 좋아하는 것 같다고 찡찡대본 적 있어?
13:24 l 조회 11
자기전까진 친구들이 위로해줘서 괜찮다가 다시 날 밝고 해뜨면 눈물이 계속 나1
13:13 l 조회 17
괜찮은 사람 알게된거 같은데 이전에 만나던 도파민 터지던 사람이 생각남1
13:12 l 조회 36
너한테 짐이 되긴 싫어1
13:06 l 조회 27
이별 얼추 정리는 조금씩 되가는데 드문드문 떠오르네2
13:05 l 조회 45
남자들은 궁금해서 밥 한끼 먹을 수 있어? 1
13:02 l 조회 51
연애중 남자들도 사진이나 인생네컷 같이 찍고 싶어해? 5
12:42 l 조회 110
애인 취준인데 하루 2-3시간 공부 어때보여?5
12:36 l 조회 98
안정형 만나고싶다1
12:35 l 조회 36
카톡 친추하고 바로 삭제하면 상대방이 알아? 4
12:29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