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499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롯데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1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카톡으로 구구절절 말하고 끝내기가 좀 짜치는 느낌이라..

동네 사람이라서 내일 저녁 먹기로 하긴 했는데

그때 술 한 잔 하면서 솔직하게 이야기 하는 건 너무 굳인가?

대표 사진
둥이1
굳이 .. 걍 잘 안 맞는 거 같다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글쿤.. 그럼 나랑 진지하게 연애해 볼 의향이 있는 것 같은데 나도 점점 만나면서 생각해보니 내 상황이 더 앞선 상황이라 연애에 집중하지 못할 것 같다고 그냥 나중에 동네에서 같이 담배나 한 대 피자~ 하고 정리해도 괜찮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니 나중에 동네에서 머 이런 말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래? 오케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그냥 카톡으로 이성적인 호감은 안느껴지는 거 같다고 서로를 위해서 여기서 그만 만나는게 나을 거 같다 그래도 짧은 시간이었지만 좋은 사람인게 많이 느껴졌다 진심이라고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 요러고 끝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멘트 추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애초에 나였으면 내일 굳이 만나지도 않음 시간 돈 아까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쿤 ㅠ 애초에 이성으로 보고 만난 것도 아니었는데 왜 이런 사이가 돼서 ㅋㅋ큐ㅠ 진짜 피곤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이성적으로 안느껴진다 미안하다 더 안만나는게 좋을거같다 하고 정리
하거나 서서히 텀 늘리면서 ㅋ 씹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그러려고 그런 건 아닌데 점점 신경 안 쓰니까 텀은 길어지긴 하더라 ㅋㅋㅋ 근데 당장 내일 저녁 먹기로 이전에 약속을 잡았어서 그냥 카톡으로 이야기 해야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카톡으로 연락 그만하자 보냈더니 읽씹당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ㅑㅇ 카톡으로 말함 썸붕은
굳이 만나서 말하는거 비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3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2
1:29 l 조회 8
이거 호감행동같아? 남자가 버스타지말고7
1:25 l 조회 25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13
1:24 l 조회 31
내 강아디 보고싶다7
1:21 l 조회 29
회식 갈 때마다 애인 태도 ㄹㅈㄷ 4040 12
1:17 l 조회 97
맘식이거나 정떨인 상태면 굳이굳이 상대한테 정성을 다하진 않나? 2
1:14 l 조회 18
티키타카는 성향인거야? 맞춰갈수 없는 부분이야?12
1:14 l 조회 57
하 뭐같은짝사랑 1
1:12 l 조회 20
헤어질때 뭐라하면서 헤어짐..? 1
1:11 l 조회 23
안사귀는데 술마시고 손잡는거 9
1:10 l 조회 41
연애가 너무 어렵당
1:09 l 조회 14
이별 나 전애인이랑 연락 중이었는데 현애인이 디엠 옴 ㅋㅋ
1:08 l 조회 28
카톡으로는 연락 잘 안해도 ㄱㅊ고 만나서 잘놀기만하면 ㄱㅊ은 사람도 많니?
1:07 l 조회 12
썸?인데 티키타카 진짜 안 되지 않음? 16
1:04 l 조회 81
이정도면 상위 몇퍼야? 인기 많을 것 같아??2
1:00 l 조회 49
사랑방 망했네17
1:00 l 조회 133
둥이들 중에 먼저 다가가서 사귀게 됐고
0:58 l 조회 17
아효 맘비우면 연락오고 또 맘비우면 연락오고1
0:55 l 조회 21
1-2주에 한번 보는데 볼때마다 관계해7
0:54 l 조회 9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