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11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0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애정결핍이 심해서 혼자 망상 엄청하고 음침하게 과거 찾아보고 이러거든..
그래서 진짜 사소한 거여도 혼자 생각 엄청해
애인이랑 사귄지는 2주쯤 됐는데
집순이에 원래 연락도 엄청 안 하는 사람인 거 알고 있는데 
연락하려고 노력 엄청 하는 거 보이고 내가 슬쩍 얘기하면 다 해주려고 노력해
예를들어서 썸탈때 꽃 받아본 적 한 번도 없다 그랬는데 얼마전에 꽃 사주더라고
반지도 맞춰보는게 소원이라고 했는데 알아봤다고 다음에 맞추러 가자하고
자영업자라 월요일만 쉬는데 쉬는날은 무조건 만나려고 해주고 여기저기 가자고 얘기 많이 해
스킨쉽도 싫다하니까 참고있는거 많이 보이고
근데 말수가 진짜 없고 완전히 이성적이라 (엠비티아이 과몰입이지만 완전히 ISTJ임…)
나한테 궁금한게 별로 없어보여 뭐 좋아하냐 이런 노래 좋아하냐 이런건 물어보긴하는데..
표현도 막 엄청 하진 않고 
진짜 조용하고 안정적인 만남인데 나는 불안한거야
나라는 사람을 좋아해서 만나는건지 아니면 그냥 여자가 만나고 싶어서 그러는건지..
좋아하는 마음 아니면 저렇게 노력하려고도 안 하겠지..?
대표 사진
둥이1
음 내 친구도 istj인데 걘 같이 있으면 좋아하는 티가 엄청 나던데, 그런건 못 느껴? 그리고 걔도 연락 잘안하고 그런 편임. 근데 상대가 원하니까 이해 못하는데도 맞춰주려고 노력하더라 . 노력하는거 자체가 좋아해서 그런 것 같은데?? 너도 좀 안정되어야 함. 남 생각 그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아하는 거 같긴 한데 너무 조용해서 잘 모르겠어 노력하는 건 많이 보여서 나두 고맙게 느끼고 받고있어
내가 너무 배부른 소리 하는 거겠지.. 혹시 남 생각 그만 하라는 건 어떤 부분에서 말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걔가 널 좋아하는게 맞는지 아닌지 의심하고 하는거 그만하라고!! 난 누군가에게 지금 존중받고 있고, 노력을 해주는 사람이 있다는 거에 집중해. 걔 생각 알 수도 없는데 하루종일 생각하면 뭐할겨 답도 안나오는데. 내 친구보면 똑같아~ 걔도 표현 되게 못하는데 되게 좋아해. 그리고 너가 먼저 표현하고 노력해봐. 상대랑 깊은 대화도 많이 나누고. 걘 애인이 계속 대화를 이끌고, 생각을 물어봐주고 하니까 첨엔 자기 생각 얘기하는 것도 못했는데 점점 표현 잘하는 성격을 바꼈어. 너도 노력해!!!!! 서로 노력해서 발전시키는거지 마냥 사랑받으려고 하지마. 그러니까 의심이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렇구나 이해했어 ㅠㅠ 난 좀 말 많은 편이라 오히려 표현 과하게? 하는 편이야 ㅋㅋㅋ 그래서 더 조용하니까 막 불안한 생각하게 되는 거 같아..
충고 너무너무 고마워 친구 얘기 들으니까 좀 위로되고 안심되는 거 같아..ㅠㅠ 나도 남친이랑 얘기하면서 맞춰가볼게 아무래도 사귄지 아직 2주밖에 안됐으니까..ㅋㅋㅋ
고마워 둥아 좋은 하루 되길 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 써준거로만 판단하면 좋아하는거 같은데? 안좋아하면 노력 안하지 월요일만 쉬는데 굳이굳이 널 만나지 않을거고
그런생각 오래해봤자 너만 갉아먹는 일이야.. 인연이면 옆에 있을거고 인연이 아니면 언젠가 떠나가겠지 그거에 너무 집착하지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그렇겠지.. 내가 너무 이기적이고 배부른 소리 하는 거 같은데 자꾸만 불안해서 의심하고 그러게 되네.. ㅠㅠ
좋은 말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좋아하니까 사귀는 거지
그리고 내 스스로가 이렇게 불안해 하고 애인이 날 좋아하나 안 좋아하나만 반응을 살피는데
서로가 행복하기 위해선 내가 좀 온전해지고 휴식을 좀 취해봐

내가 볼 떈 자영업자니까 스트레스가 많고 에너지가 없어서 멘탈이 많이 불안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일하느라 힘들어서 그런 거 같더라고.. 원래 사람자체가 조용하고 나이도 있어서 막 아무래도 활발하게 노는 시기는 끝났으니까
좋은 말 고마워 둥이도 좋은 하루 보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예민한 나한테 맞추고 애쓴다는게 보이는데 그냥 단지 여자를 만나고 싶어서 그런 투자를 하는 건 아니라고 봐
마음 있으니 감안하더라도 옆에 있고 싶은게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으.. 내가 진짜 너무 이기적이고 사람이 안됐나보다 남친한테 너무 미안하네
고마워 좀 안심되네.. 좋은 하루 되길 바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istj 동료 호의겠지?
20:24 l 조회 4
어떤게나음 진짜로2
20:20 l 조회 23
애인이 내 대답에 가끔 ㅋㅋㅋㅋ만 보내는데
20:18 l 조회 8
내 전애인 잘 사냐
20:15 l 조회 20
썸 끝났네 ㅋㅋㅋㅋ1
20:15 l 조회 28
첫만남 별로여도 이어진 경우 있어?3
20:15 l 조회 17
이런남자 만나고싶다3
20:15 l 조회 33
도움 안 되는 관계 다 정리햇더니
20:12 l 조회 26
맘식이랑 권태기 차이2
20:11 l 조회 13
남자가 갈수록 연락 많아지는 케이스도 있어?
20:08 l 조회 13
이런 남자도 수요층 많아? 8
20:08 l 조회 29
여자쪽이 돈이 (남자보다) 많으면18
20:07 l 조회 34
24살 모솔 흔해? 솔직하게 3
20:06 l 조회 21
전애인이 헤어질때 버리라고 나한테 준 인형..5
19:58 l 조회 96
타로 볼 때마다 결과가 너무 안 좋게 나온다 2
19:57 l 조회 9
애인이랑 싸우고 한달 시간 달라는데 진짜 죽을만큼 힘들어 어떻게 버텨야해?🥹 7
19:57 l 조회 11
내 애인 허남준 닮음1
19:54 l 조회 16
회피형 이별통보 후 노컨 진짜 효과 있어? 7
19:51 l 조회 50
Intj들아 제발 들어와줘 인티제들아1
19:47 l 조회 11
소개팅
19:46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