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첨에는 진짜 죽을 거 같았는데 시간 지나고 나니 내가 왜 저런 자식이랑 만났지 생각 드네 ,,^^심지어 내 잘못 때문에 헤어진 것도 아닌데 그땐 뭐가 그렇게 다 내 잘못 같아서 난리였는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첨에는 진짜 죽을 거 같았는데 시간 지나고 나니 내가 왜 저런 자식이랑 만났지 생각 드네 ,,^^심지어 내 잘못 때문에 헤어진 것도 아닌데 그땐 뭐가 그렇게 다 내 잘못 같아서 난리였는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