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남자구 상대방은 최근에 한국 들어온 외국인 유학생 ㅇ.ㅇ
사는곳이 멀어서 내가 가기루 했엉
암튼 이걸 말하려던건 아니구.. 얘가 갑자기 어플 사진을 바꿨거든? 근데 그 사진이 모자 쓴 자기 모습을 올린거야(정확히 말하자면 모자 푹 눌러써서 얼굴 아래쪽 반? 만 보이는?)
나한테는 자기 얼굴 사진도 안보내줬거든 ㅇ.ㅇ... 그냥 평소에 자기 뭐했다 뭐 샀다 같은 그런 사진이나 브이 하는...그런 사진만 보내줬어서
서로 얼굴 얘기할때도 뭐 닮았다 친구들이 자기 이런 동물같다 구 말했다 이런 애기만 했었는뎅..
그래서 그런지 저렇게 얼굴 드러나는 프사 바꾼게 좀 충격이 있..넹....
아무런 뜻 없이 바꾼거겠지..? 아 나 뭐하는거냐 개한심하게..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