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8시 10분 ~ 9시 10분까지 입실이야
6시는 뭔가 너무 빠른 것 같고, 6시 30분은 교통상황이 안좋으면 약간 촉박할 것 같아서 고민이야ㅠㅠ
1. 6시 버스
5시 20분에 기상해서 6시 버스 탑승 - 7시 40분에 하차
그러면 8시 10분 쯤에 시험장 입실해!
2. 6시 30분 버스
5시 50분에 기상해서 6시 30분 버스 탑승 -> 8시 10분 하차 그러면 8시 40분쯤에 입실 할 것 같아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오전 8시 10분 ~ 9시 10분까지 입실이야 6시는 뭔가 너무 빠른 것 같고, 6시 30분은 교통상황이 안좋으면 약간 촉박할 것 같아서 고민이야ㅠㅠ
1. 6시 버스 5시 20분에 기상해서 6시 버스 탑승 - 7시 40분에 하차 그러면 8시 10분 쯤에 시험장 입실해! 2. 6시 30분 버스 5시 50분에 기상해서 6시 30분 버스 탑승 -> 8시 10분 하차 그러면 8시 40분쯤에 입실 할 것 같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