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삶은 계란 2개 + 무가당 두유 1팩 + 사과 반쪽에 땅콩버터 1티스푼
점심: 일반식 2/3, 쌀밥은 1/2 (메뉴는 그냥 일반 직장 점심메뉴)
저녁: 야채찜 (당근, 양배추, 버섯 등) 배부를 정도로 + 두부나 계란 등 단백질 추가
간식: 아몬드 브리즈 언스위트 1팩~2팩
운동은 지금 실습 중이라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어서 못하고 있고...ㅠㅠ잠은 적어도 7시간 이상 자는 편..
이렇게 식단 유지한 지 한 달 됐는데 1키로 빠졌어...이게 정상적인 속도인걸까...ㅠㅠ 운동을 빡세게 해야 할까..?
마른 편도 이니고 통통이야ㅠㅠ 167/62~3...

인스티즈앱
(속보) 오징어게임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 대법원 무죄 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