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4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5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1부터 10까지 다해주니까 내가 너무 게을러지는거 같아서 
진짜 내가 너무 자기개발도 안하고... 그냥 애인한테 너무 의존하고 사는거 같아서..
대표 사진
둥이1
애인이 알겠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그러재
남친은 안 변할거라고 내가 좀 더 열심히 사는 모습으로 돌아오기하면 좋겠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신기하다 .. 근데 시간을 갖는 것보다 애인 옆에서 너가 스스로 발전하는 게 더 좋지 않을까 애인이 없어서 너가 알아서 하게 되는거라면 다시 만나면 다시 아무것도 안 하게 될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 이유로 시간을 가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우리 진짜 오래 시귀긴 했어 5년 만났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헤어질 각오 하고 시간 갖자 한 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건 쓰니 문젠데 왜 애인한테 돌려 ㅠ ㅠ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후회 할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 해외여행 가려고 하는데 패키지로 갈것 같거든 (
15:15 l 조회 13
mbti 안 믿을 수가 없다2
15:14 l 조회 19
이별 이런 경우엔 재결합 어렵지? 1
15:11 l 조회 14
ENTP 무물 받아용2
15:07 l 조회 14
모솔 아니고 연애 꽤 해본 남자가 긴가민가하게 구는거면2
15:02 l 조회 31
이별 담배 때문에 헤어짐16
14:59 l 조회 94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 28
14:56 l 조회 94
기타 구썸남이 날멀프했어 4
14:53 l 조회 33
진지하게 내 고민 들어줄 착한 익 있을까 나 너무 힘들다 🥲5
14:50 l 조회 44
헤어졌는데 각자 짐 언제 교환식? 해 2
14:50 l 조회 22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8
14:43 l 조회 56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20
14:42 l 조회 93 l 추천 1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3
14:40 l 조회 41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21
이별4
14:36 l 조회 31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6
14:33 l 조회 65
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4
14:32 l 조회 37
이런 사유로 헤어지면 내가 불안형이야?2
14:31 l 조회 37
이게 그렇게 서운한 일이야?? 제발 조언좀10
14:29 l 조회 62
플라토닉 러브 해보고 깨달았음1
14:27 l 조회 7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