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5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14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유리병에 담음.... 제형 보면 튜브에 넣어서 파는 게 맞지 않나
대표 사진
익인1
그러게 굴소스는 다 유리병에 파네?
그 저당 굴소스는 흔히 아는 플라스틱 ? 재질에 팔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양조절 안되니까 뿌악 많이 나올때 잇자나 그게 소비 촉진 유도하는거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신기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원조가 병에 담고 팔아서 다들 카피하는 것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불편하긴 해.. 얼마 안 남았을 때 유리라 짜지도 못하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래서 난 튜브용기에 다시 덜어서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튜브형도 있긴해! 좀더 비싼대 병은 만날 흘려서 그냥 그거 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용량사서 덜어서 씀
그럼 튜브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굴소스는 제형때문에 유리병써도 안불편하다고 생각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냉장고 넣으면 꾸덕해지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그래서 유리병 탁탁치면 미끄덩하고 나오게 하는거라 생각햇서 약간 젤리처럼되니까 튜브형이면 입구 막히는 부작용이 생기나 싶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탁탁 쳐도 얼마 안남으면 안내려와섴ㅋㅋㅋㅋ 걍 튜브로 쭈와아아아악 하고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구로게 난 용도가 있겠거니 생각했는데 다른익들 튜브로 옮겨서 쓴ㄴ다는거 보니까 상관없나봨ㅋㅋㄱ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그래서 큰거 사서 튜브에 덜어서씀ㅋㅋㅋ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이금기 튜브 있어 근데 개비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얼마전에 딱 이 글 주제로 얘기하는거 봤어 스레드 깔려있는 익인들은 한 번 들어가서 봐바
https://www.threads.net/@bdh360/post/DGslzkTT4mP?xmt=AQGzWuyOzjUckxID75ux1zuHYZlpyfVgIWrvjaYUU-BO6Q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래서 난 청정원에 문의 넣었어 튜브형 팔아달라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오늘 오전이 세일가였네
10:24 l 조회 4
아 청년미래적금 그냥 버튼 하나 누르는 거였구나 ㅋㅋㅋㅋㅋ
10:24 l 조회 6
"여기 가고 싶어" 이 말 안 하는 방법 뭘까........
10:23 l 조회 6
하닉 오늘 떨어질거라고 하던 애덜 어디감
10:23 l 조회 7
백수가 살빼기 쉽다 vs 일하는게 살빼기 쉽다
10:23 l 조회 8
하닉 저번주에 판게 나일리가
10:23 l 조회 12
너네 삼계탕 좋아해?1
10:23 l 조회 4
26살 청년 반도체 수익률(자랑)
10:23 l 조회 12
치아씨드 푸딩 만드려고 하는데 치아씨드 흐르는물에 담궛다가 씻어서 먹어야해?
10:23 l 조회 2
너넨 휴대폰 뒤 4자리번호 있잖아6
10:23 l 조회 14
하닉 뭐하는거야..?
10:22 l 조회 33
쏠탑투 대박이네2
10:22 l 조회 28
200 넣으려는데 원래 있는 삼전에 넣을까
10:22 l 조회 17
주식은 정병이야4
10:21 l 조회 29
아빠가 방에 에어컨 설치함ㅋㅋ1
10:21 l 조회 26
부대찌개 소스 사먹으니 ㄱㅇㄷ임
10:21 l 조회 19
강아지 집사익들 집 보호용 울타리? 어떤 거 써?
10:20 l 조회 10
보통 면접 확인서 미리 말 안해도 되지? 2
10:20 l 조회 7
아직까진 실수령으로 하닉 한주 살수 있는데
10:20 l 조회 29
하닉 연말엔 얼마갈거같냐1
10:20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