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같은게 엄청 모자라지는않는데
내 수준을 너무 낮게 생각하니까 뭔가 어디에 넣기도 애매해
저번에 내가 원하는 산업 한 30명 있는 곳 붙었다가 좀 아닌 것 같아서 그만두고 나왔는데
이번에 혹시나 하고 거의 같은 산업 500명있는 곳 넣어서 서류 붙었거든 (붙을줄몰랐음 )
근데 내 수준..(?)이 아닌 것 같아서 면접을 너무 보러가기 싫고 무서움,,, ㅠ 면접에서 아무말도 못할것같아서 하...
| 이 글은 1년 전 (2025/4/09) 게시물이에요 |
|
스펙같은게 엄청 모자라지는않는데 내 수준을 너무 낮게 생각하니까 뭔가 어디에 넣기도 애매해 저번에 내가 원하는 산업 한 30명 있는 곳 붙었다가 좀 아닌 것 같아서 그만두고 나왔는데 이번에 혹시나 하고 거의 같은 산업 500명있는 곳 넣어서 서류 붙었거든 (붙을줄몰랐음 ) 근데 내 수준..(?)이 아닌 것 같아서 면접을 너무 보러가기 싫고 무서움,,, ㅠ 면접에서 아무말도 못할것같아서 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