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대학생이지만 취준생(공부)이어서 용돈 받으면서 생활하고 있고 알바는 못하는 상황이야
애인은 직장인인데 얘가 나 생일 선물 30만원대 사줬는데
자기 생일 돌아와서 뭐 갖고 싶냐고 말하니까 30만원 대 딱 말하는 거야
30만원이 한달 용돈이라 순간 당황했지만 알겠다고 하긴 했는데
나중에 뭔 얘기 나와서 대화해 보니까 자기가 그 정도 가격대를 선물해줬기 때문에 자기도 당연히 받아야 한다 이런 식으로 말하더라고..
왜 나만..? 이런 식으로 말하더라고
솔직히 입장 바꿔서 생각해 보면 나라면 취준생 애인한테 그정도까지는 거 안 바랄 거 같거든.....
둥들은 이거 어떻게 생각해 내가 속이 좀 좁은 건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