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장거리 운전하느라 3시간 운전하는데 2시간은 말없이 간듯 카페에 가도 할말 없고 디저트먹고 각자 폰함이게 맞아…? 그렇다고 서로 권태기 이런게 아님 걍 대화주제도 안맞고 관심사도 너무 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