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글처럼 학점 망했다 이런 거… 나도 우울증 겪어봐서 그런가 우울증 심해지면 진짜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조차 힘든 걸 아니까 핑계로 안 들림 그냥 힘들었겠구나 싶음 물론 남한테 폐 끼칠 정도면 안 되지만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아까 글처럼 학점 망했다 이런 거… 나도 우울증 겪어봐서 그런가 우울증 심해지면 진짜 침대에서 일어나는 것조차 힘든 걸 아니까 핑계로 안 들림 그냥 힘들었겠구나 싶음 물론 남한테 폐 끼칠 정도면 안 되지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