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수술한지 이제 일주잋 됐구 어제 부목띠고옴 ㅠㅠㅠㅠㅠㅠ
와 콧등이 왜캐 웅웅거리는 느낌이지 계속 눌리는 느낌이야ㅜㅜㅜ이거 괜탄ㄹ을까 .. 병원에서는 그럴수도있다고 하는데 이게 계속 이렇게 느껴지는거면 맞는건가 싶어서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나 수술한지 이제 일주잋 됐구 어제 부목띠고옴 ㅠㅠㅠㅠㅠㅠ 와 콧등이 왜캐 웅웅거리는 느낌이지 계속 눌리는 느낌이야ㅜㅜㅜ이거 괜탄ㄹ을까 .. 병원에서는 그럴수도있다고 하는데 이게 계속 이렇게 느껴지는거면 맞는건가 싶어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