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85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2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아무거나 사도 되는거임 미국주식?ㅠㅜㅜㅜㄹㅇ 알못이야
대표 사진
익인1
90일 뒤에 또 떡락일 수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ㄴ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살거였으면 몇주전에 샀어야해
지금은 몇주전 사둔 사람들이 죽을뻔하다 살아나는 단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거나임..ㅠ 흑흑 강제 열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아직도 마이너스다...ㅎㅎㅎㅎㅎ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ㄴㄴㄴ 그런 마인드면 사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살까하다가 하나도 모르겠어서 포기함 나중에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사지마 걍 트럼프 한마디에 지금 수십퍼가 오락가락하는데 쌩돈 넣고 맨정신으로 지켜만보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ㄴㄴ 지금 엄청 떨어져서 강제로 열버하는 사람이 훨 많음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금 주식시장 아무도 모름 도박판 됐는데 들어가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은 걍 운으로 하는 게임 같은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스틸 다이내믹스나 사. 얘는 트황상 내내 떡상 예정 종목. 중국 철강 관세 맞으면서 최고 수혜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알못이면 ㄴㄴ 적금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첨부 사진도람푸가 전세계 사람들에게 답지 줬잖아.... 애플 엔비디아 테슬라 아무거나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급등급락장인데 주알못한테까지 소식이 들어왔다? 이게 진짜 위험한 진입 시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인정함
나도 주식 모르는데 그냥 보자마자 딱 이생각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2 이때 사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33 지금 장 알못들은 위험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ㅇㅈ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금도 싸다
빨리 사.. 1년뒤에 내댓글에 감사할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래갖고있을거면 몰라도 단타는 지금 거의 도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러다 확 내리꽂는게 주식이라ㅋㅋㅋ 더군다나 트럼프라 못 믿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쓰니같은 타입이 돈 잃기 딱좋다
막 오르고 사람들이 환호할 때 사말아사말아 반복하다가 결국 에잇 사놓고 그 즈음부터 떨어짐 떨어질 때 손실 감당 못하다가 결국 욕 엄청하고 손해보고 팜 한동안 주식 안 하다가 주식 떨어졌다는 글 보면 스스로 위안하다가 또 폭등장에 뉴스 뜨고 그럴 때 진입해서 반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ㄹㅇ 이렇게 휩쓸리듯이 사는거 아님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몇 만원만 떨어져도 우는 소리하고 엄청 불안해하면서 주식창 계속 보는게 훤히 보임 스스로 공부하고 어느정도 멘탈 갖췄을때 좀 씩 큰돈 넣어야지 ㅋㅋㅋ 뭐 소액으로 넣어서 먹으면 좋고 물려도 공부 점으로 삼으면 그것도 좋겠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트럼프 말 매일 바뀌는거 같음 언제 또 말 바꿀지 몰라서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장기로 할거면 지금 들어가는 거 나쁘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ㅋㅋㅋㅋㅋ사
한번 사봐 그리고 체험 한번 해봐ㅋㅋ
이런 애들은 직접 겪어야
주식 안함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 나도이럴때 휩쓸려서 10만원어치 해보고 3만원에팔고 다신안함 ㅋㅋㄱㅋㅋㅋ경험이니 소액만해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한 5년 묵혀놓을거면 사고 아니면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현실적으로 주식 시장은 소수의 수퍼개미와 각종 기관들이 대다수 개미들의 피를 빨아먹는 구조에 가까움. 그쪽에서 버는 주식시장 평균성장률 이상의 수익률 혹은 평균하락률 이하의 손실 혹은 이익은 결국 다른 누군가의 돈이었거든. 개인입장에서 단기간 수익은 올려도 기간이 길어지면 결국 손해액이 더 커질 확률이 압도적으로 높음. 뭐 피를 빨리지 않을 소수에 들어갈 수 있을거라 생각한다면 너무 크지 않은 규모에 한해서 한번 해보는거도 좋음. 취미생활에는 원래 돈이 드는 법이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외국유학생인데 맨날 환율게임실패해… 어제 1480원에 참다참다 바꿨는데 일어나고나니까 40원하락 진짜 나울어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휴.. 난 작년에 들어갔다가 -50퍼... 언제 복구하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축구 우리나라 선수들이 다른나라에 비해 힘이 없나
18:11 l 조회 1
지금 날씨 산책하기 좋다
18:11 l 조회 1
타팀 부서장이 내 선임한테 말전달 함..
18:11 l 조회 3
회사에서 은근히 사람 따돌리는 것만큼 짜쳐보이는 거 없다
18:11 l 조회 4
수영 끝나고 먹을거 추천해줘...
18:11 l 조회 3
간호사 한 듀티에 차지1 액팅2인데
18:11 l 조회 3
나 다이어트 잘하고 있나바1
18:10 l 조회 4
픽업 안했는데 배민 픽업완료라고 뜬건 뭐야??3
18:10 l 조회 8
아무 날도 아닌데 케이크 시켜먹는건 사치스럽나?
18:10 l 조회 7
고양이들은 발사탕 해도 괜찮구나1
18:10 l 조회 6
남편 직업으로 교사 vs 회계사3
18:09 l 조회 16
신혼부부 집들이 과일vs 맛집 디저트세트 뭐사가?2
18:09 l 조회 7
케이패스 쓰는 익? 이거 알려줘 ㅠㅠ
18:09 l 조회 10
하 익들이 찐따랑 말도 섞지 말라고 할때 들을 걸
18:09 l 조회 15
앱장 8시까지야?1
18:09 l 조회 4
식당에서 밥먹고 담 날 찾으러 가는 거 민폐겠지 4
18:09 l 조회 10
기초수급자 신청하면 내 문자도 뒤져봐?
18:08 l 조회 9
속눈썹펌하고 나온 사진인데 1
18:08 l 조회 32
회사에서 졸면 어떻게돼?1
18:08 l 조회 21
이별하면 회사에서 티 안나?
18:08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