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2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46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잡담] 괜히 올영에서 샀어.... | 인스티즈

[잡담] 괜히 올영에서 샀어.... | 인스티즈

사기전에 쿠팡도 한번 볼걸ㅠ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사기전에 무조건 쿠팡봐여함 ㅡㅠ대신 저거 주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쿠팡에 짭도 많다던데.. 난 쿠팡에서 화장품 안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 쿠팡 찝찝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로켓은 짭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품 적혀있거나 판매자가 판매브랜드 공식샵이거나 로켓이거나 그러면 짭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로켓배송은 짭 아니고 다 정품임
판매자로켓 + 로켓안붙은건 그냥 판매자가 자유롭게 파는거라 짭일수도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로켓배송 짭 아니여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판매자배송 중 짭이 있는거고 로켓은 아닙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항상 쿠팡 + 인터넷 최저가 검색을 습관화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영수증 리뷰쓰는거 좋아해서 오프라인으로 사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쿠폰을 다른 제품 구입할 때 사용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그재그, 무신사도 쿠폰 먹이면 싸서
올영 쿠팡 지그재그 무신사 다 확인해야댐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로켓은 진품인데ㅠㅠㅠㅠ취소하고 재주문은 못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그래사 올영 무신사뷰티 쿠팡 싹다 비교해보고삼 ㅠ 그때마다 최저가가 다르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그래서 올영에서 안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취소혀 배송 시작한 고 아니면 취소 가능한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쿠팡에서 누가 쓰다가 반품한 화장품 받은 후로 절대 쿠팡에서 화장품안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여기 맨날 쿠팡 짭 많다는 댓글에 매번 로켓은 정품이다 말해줘도 어차피 그사람들은 안사더라 안믿고싶은건가 쿠팡이싫은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편견에 자기를 가두는거지 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저 원데이 키트 좋은데 하나에 5000원 할인가도 2500원이야 잘 산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올영 포인트가 쌓인 걸로 위로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저거 원데이 키트 좋앙 어제도 ㄲ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원데이키트 진짜 겁어어어어어어ㅓㅇ어ㅓ어어어어어어나 좋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맞아 작년까지는 그리했고
지금은 올영에 떙기는거 쿠팡, 무신사, 지그재그까지 본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저거 걍 그렇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로켓찐이라고 하는데,
나는 로켓으로 산 티셔츠 짭이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아니 로켓 짭 아닌거 알아도, 쿠팡으로 샀을 때 짭을 샀던 그 배신감 때문에 쿠팡에서 화장품은 못사겠음. 비싸도 올영에서 사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로켓도 짭와요 제가 당해봐서 알아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로켓배송 본사 직매입 해서 오는건데 어케 짭이 와???? 판매자 배송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ㄴㄴ 판매자 배송 아니였고 로켓배송 맞아 당해보면 쿠팡 다신 안 쓰지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근데 올영보다 다른 플랫폼들이 거의 항상 싸게 팔고잇음ㅋㅋ 올영은 기획제품 아니면 사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올영세일할때, 쿠팡검색해보면 쿠팡이 더싼게 훨씬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쿠팡에서 로켓배송으로 샀는데 쓰던 제품 2번이나 와서 이젠 거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짭인지는 모르겟는데 로켓배송으로 구매한 토너패드 개봉하자마자 곰팡이 피어있던적 있음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유통기한 27일까지던 삼각김밥 이따 아침애 먹어도 되려나..?
1:54 l 조회 2
우울하고 쉬고 싶다
1:53 l 조회 7
이 얼굴에 뭔 머리가 어울릴까... 하
1:52 l 조회 12
모낭염 이렇게 크게 난거 처음임
1:52 l 조회 7
창문 열었는데 바람 진짜 차갑다
1:52 l 조회 4
생리할 땐 일찍 자자..1
1:52 l 조회 3
6월에 입사한 신입이 12월에 일주일 연차내는건 아무래도 개오바지4
1:52 l 조회 11
성인돼서도 외모로 급이 나뉘는거같애. 3
1:51 l 조회 35
여자 혼자 모텔 숙박 ㄱㅊ겠지.....12
1:51 l 조회 41
나 아파트사는데 방에 갈색 새끼바선생나왓거든8
1:50 l 조회 15
울엄마도 시어머니는 시어머니인가보다싶음
1:50 l 조회 13
애인 좋긴 한데 막 엄청 좋지는 않음2
1:50 l 조회 11
프사 할말 골라줘!40 8
1:50 l 조회 57
혼인 신고만 해주는 사람도 구하기 힘들어?5
1:49 l 조회 71
3일근무햇는데ㅠ 퇴사가어려워...3
1:49 l 조회 34
늦은나이에 미련있던 꿈 도전해본적 있어?
1:49 l 조회 21
살면서 바람 한번도 안피고 유흥 업소 한번도 안간 20대 이상 남자들11
1:48 l 조회 28
솔직히 거실에서 이러는 거 좀 이기적이지 않아?6
1:48 l 조회 82
홍명보 기자회견봤는데 1
1:47 l 조회 38
멜라토닌 효과가 잠 자게 해주는거야?7
1:46 l 조회 5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