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59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3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다음걸 알려주면 전에 배운걸 다 잊어버림
진짜 기본적인 멀티가 안됨 
너무 일 못해서 업무공부하라고 하면 하는척만함
모르거나 헷갈리면 언제든지 질문해라 했는데 질문안함 그러고 시키면 못함
모르니까 혼자서 업무 30분동안 진도가 안나가서 뭐하냐고 물어보면 잘안된다고함 
자기혼자 생각하다 그게 답이다 하고 그냥 진행함 나중에 내가확인해보면 엉망진창임 왜 이렇게 했냐고 물어보면 헷갈리는데 자기 혼자 생각하다 그게 맞는줄 알고 진행했다고함 헷갈려도 절대 질문안함 혼자할려고함
업무속도가 느려서 전체적인 업무속도를 조금 늘려달라하면지금 하고있는 그 해당 업무만 속도를 늘림
그래서 혼내키면 해맑음 그냥 생각을 안하는듯
노력자체를 안함 때로는 어쩔수없이 어려운업무 해야하는데 바쁜척해서 안하거나 미룸 회피가 심함 
10개월째인데 진짜 너무 힘들어죽겠음 일하는거 재밌고 좋았는데 이 신입들어오고 난 이후로 일 재미도없고 회사 출근이 지옥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엥 10개월짼데 아직도 그래..? 심각한데 신입이 아니라 쓰니가 걱정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읽으면서 한달차인가?했는데 10개월은 심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ㅠㅠㅠ ㅍ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거 둘중 한명이 나가야 끝남 우리쪽은 일 못하는 애가 결국 나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일하는 곳에듀 저런 사람 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질문자체도 할 수준이 아니라서 걍 하나보다..그냥 쓰니도 손떼라..너라도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헉ㅋㅋㅋ 나도 신입 저러는데 걍 이젠 앞만보고 신경안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니 알아서해라 내가 나갈 이윤 없으니 그냥 지가 엿대봐야 정신차림 물론 그런 상황에서도 꽃밭이겠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년 넘어도 똑같더라.. 일머리 없거나 본인한테 안 맞는 일하면 시간 지난다고 느는 게 아니더라고 대놓고 그냥 다른 일 해보는 거 어떠냐했는데 아니래 자긴 이거 할거래 그래서 내가 이직함 너무 행복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2개월 됐나 했는데 10개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10개월이면 그냥 업무숙지 다 됐을 때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람 안 바뀌더라... 결정권자한테 강하게 어필하거나 답답한 사람이 옮겨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직속 상사 없어? 보고드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메모하는 습관 안들여있으면 개스트레스임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10개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곧 정규직전환 다가오는데 넘 고민됨ㅠㅠ
21:44 l 조회 1
헌팅해서 애프터 잡았는데 거절 방법 추천 좀..
21:44 l 조회 1
다들 어디 아파???
21:44 l 조회 1
수능영어듣기 다 맞는수준이면 1
21:44 l 조회 6
상주일때 장례식 맞절 선택이지?
21:43 l 조회 3
어떻게 회사에 변태라고 소문났어
21:43 l 조회 17
나 약간 좋은게(?) 너무 많은데 이게 어제 처음으로 단점이라고 느꼈음...
21:43 l 조회 8
우리 부서 재밌게 굴러감
21:43 l 조회 4
나 내일 잠실신축 사는 친구 신혼집 구경간다
21:43 l 조회 4
남자들도 보는 눈 취향 엄청 다른가?
21:43 l 조회 4
방사선사가 잘생긴 사람이 많은가봐1
21:42 l 조회 10
난 내년에 결혼해도 괜찮은데2
21:42 l 조회 8
인프피들아 너네 대체 왜이러냐?2
21:42 l 조회 11
이영애의 소화 효소 먹어본 익들아
21:41 l 조회 5
비행기랑 광역버스 종점에서 나갈때 양보 왜하는거임 안에 사람있는데1
21:41 l 조회 7
남자 방사선사 대개 훈훈한것같음5
21:41 l 조회 35
가슴성형 할까4
21:40 l 조회 15
대구사람들은 신안 욕하면 안된다
21:40 l 조회 12
백룸 VS 군체4
21:40 l 조회 9
여시가 자꾸 글올리는데 우리도 여시에 올리자3
21:40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