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걸 알려주면 전에 배운걸 다 잊어버림
진짜 기본적인 멀티가 안됨
너무 일 못해서 업무공부하라고 하면 하는척만함
모르거나 헷갈리면 언제든지 질문해라 했는데 질문안함 그러고 시키면 못함
모르니까 혼자서 업무 30분동안 진도가 안나가서 뭐하냐고 물어보면 잘안된다고함
자기혼자 생각하다 그게 답이다 하고 그냥 진행함 나중에 내가확인해보면 엉망진창임 왜 이렇게 했냐고 물어보면 헷갈리는데 자기 혼자 생각하다 그게 맞는줄 알고 진행했다고함 헷갈려도 절대 질문안함 혼자할려고함
업무속도가 느려서 전체적인 업무속도를 조금 늘려달라하면지금 하고있는 그 해당 업무만 속도를 늘림
그래서 혼내키면 해맑음 그냥 생각을 안하는듯
노력자체를 안함 때로는 어쩔수없이 어려운업무 해야하는데 바쁜척해서 안하거나 미룸 회피가 심함
10개월째인데 진짜 너무 힘들어죽겠음 일하는거 재밌고 좋았는데 이 신입들어오고 난 이후로 일 재미도없고 회사 출근이 지옥같음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