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아빠랑 똑닮았는데 아빠가 왕자병이 심함..ㅎ
그래서 진짜 나 예쁜줄 알고든? 진짜 진심으로;
티비보다가도 ㅇㅇ이가 더 예쁜데???(진심)이러고
길 다녀도 딸보다 예쁜 사람 못보겠다(진심)하고
날 보는 그 표정이 진짜...
와.. 얠 내가 낳다니 진짜 예쁘다..!〈이표정임ㅋㅋ큐ㅠㅠ
그래서 날 엄청 아껴..ㅋㅋㅋ 내가 짜증내고 불효해도 귀여워함;
근데 이제 사실 난 아빠의 세계관을 벗어나면 평범~예쁘장이거든..
날 그렇게 뵈줄 사람이 없단말임...ㅠㅠ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