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생일이 가까워서 오랜만에 가족들끼리 밥 먹기로 했다는데 내가 애인 생일에 케이크를 못해줘서 마음에 걸려서….가족들끼리 시간 보내라고 투썸 스초생 홀케이크 들려 보내는 거 오바야? 본인이 샀다고 하라고 하려구,,,,사귄지 한 달밖에 안돼서….부담스러울까봐ㅠㅠㅠ근데 애인이 스초생 엄청 조아하긴해|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둘 생일이 가까워서 오랜만에 가족들끼리 밥 먹기로 했다는데 내가 애인 생일에 케이크를 못해줘서 마음에 걸려서….가족들끼리 시간 보내라고 투썸 스초생 홀케이크 들려 보내는 거 오바야? 본인이 샀다고 하라고 하려구,,,,사귄지 한 달밖에 안돼서….부담스러울까봐ㅠㅠㅠ근데 애인이 스초생 엄청 조아하긴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