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쓴이가 지금까지 준 0개 (최대 5개까지 표시)연애경험 많은애들이 볼땐 걍 우습겠지만 ㅋㅋㅋㅋ한번이라도 해보니 즐겁고 행복할 때도 있었지만 감정 소비되는것도 생각하면 할짓 못되는 거 같음... 걍 살면서 한번 해봤음 됐다...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