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쪄서 입을 옷이 없음..(165/66) 맨날 후줄근하게 다니는것도 자존감 너무 떨어져 캠퍼스에 다들 예쁘게 입고 다니는데..ㅠㅠ 그리고 우울증도 있는데 사실 휴학한다고 딱히 나아질것도 아니긴해 약을 아마 안먹을거라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10) 게시물이에요 |
|
살쪄서 입을 옷이 없음..(165/66) 맨날 후줄근하게 다니는것도 자존감 너무 떨어져 캠퍼스에 다들 예쁘게 입고 다니는데..ㅠㅠ 그리고 우울증도 있는데 사실 휴학한다고 딱히 나아질것도 아니긴해 약을 아마 안먹을거라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