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691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해해줄수 있다네 바로 오케이 하는거 보고 좀 놀랬음 
보통 보고싶어서 라도 너무 길다고 말하지 않나??
대표 사진
둥이1
그만큼의 사랑인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하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2주동안 못보는게 당연히 받아들일 정도인가..? 서운한게 당연한거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이게 뭔가 당연히 받아들이는 느낌 보단 두세번 물어보면서 중요한거면 당연히 이해해줘야지 이런 뉘앙스긴 해써 근데 뭐랄까 그렇게 싫어보이거나 힝 이런 느낌이 없어서 내가 당황함 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장기연애야?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니 사귄지 231일 밖에 안됐엉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근데 눈썹문신해도 봐도 되지 않아?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물어보지를 말둔가.. 첨부터 이주 질러놓고 왜 서운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운하기 보다는 좀 당황 .. 근데 둥이 너도 저만큼의 사랑이라 생각해? 그게 궁금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ㄴㄴ 사랑방 특성임.. 뭐만하면 찐사 아님 헤어져 이런 댓임… 당사자가 2주후에 볼수있냐하는데 눈썹문신 안 한 사람이 찡찡거리는게 더 당황스러운거 아니냐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원래는 자주봐?? 원래 자주보면 2주 안보는건 살짝..휴가느낌이라 좋을지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일주일에 두번 보는편인데 자주 보는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평일에두? 딱 적당히 보는거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1
10:44 l 조회 16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2
10:44 l 조회 15
여익들아 스토리 얼마나 올려?4
10:43 l 조회 18
장거리 하다가 헤어지고 재회한적있어?3
10:42 l 조회 9
infj 심리 도와주실 분 있나요 6
10:40 l 조회 12
하 너무 답답한데 익숙해지는게 답일까?
10:38 l 조회 15
애인/남편 외모 중요한 익들아2
10:38 l 조회 15
바쁘고 아픈 사람은 연애하는게 아닌 것 같음... 3
10:37 l 조회 21
남자 얼굴 몸매2
10:35 l 조회 13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6
10:30 l 조회 22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1
10:26 l 조회 28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14
10:24 l 조회 50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2
10:22 l 조회 32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1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10
10:19 l 조회 30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6
10:16 l 조회 58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5
10:14 l 조회 35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6
10:09 l 조회 24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5
10:08 l 조회 115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