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공기업 청년인턴인데 여기 사업 세개인데 사람이 세명이랔ㅋㅋㅋㅋㅋㅋ 일이 겁나 많거든
심지어 처음에 계약직 뽑는것도 한계있어서 인턴으로 더뽑은거라 진짜 일 많이 할거다.. 미안(?)하다 이런식으로 말씀하심ㅋㅋㅋㅠㅠㅠ
근데 내 전공관련 직무 겁나 확실하게 경험 쌓는 것 같아서 일 졸라 많긴 한데 ㄹㅇ 스펙 필요하던 입장에선 단비같아서 오히려 좋은...? 느낌
이때까지 자소서에 홍보 막 이런 무늬만 대외활동인 스펙 이런것만 넣고 맨날 우려먹는 캡스톤 프로젝트 전공 프로젝트로 사골마냥 우려먹다가
전공관련 일인데 확실하게 전문성 쌓는 일 하니까 ㄹㅇ 일많아도 사수분들한테 고마울 지경임 하나라도 더 가르쳐주려고 하시고 막 어디든 델고가서 경험 쌓게 해주시려 하고
여기 인턴 기간이 좀 길어서 첨에는 할까말까 고민했는데 인생터닝포인트 수준인거 같음..
일이 재밌다고 느낄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했음
아 그래도 출근은 싫다..ㅋㅋ

인스티즈앱
🚨나라에서 준비한 역대급 이벤트가 기다리고있는 2026년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