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사람은 어떻게 읽었는지 궁금해서 한줄 리뷰 봤더니덕질의 끝은 탈덕"데이비드 스타 조던 순 나쁜 xx예요" "그게 누군데""내 롤모델이었던 사람이요"이거 보고 빵터짐 하 웃겨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