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05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6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자기가 사실은 오타쿠인데
오타쿠의 마음을 울리는(?)뭔가가 재능이 잇대 내 목소리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세돌?뭐시기 그런거 자주 보는거 같던데
그런말 듣는거면 해보는게 맞는건가? 맨날하래 ㅋㅋㅋ
대표 사진
익인1
목소리 좋은가봄 근데 버튜버들 판떼기 엄청 비싸 초기 자본이 많이 들겠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 ㅠㅠ 나도 아는데… 200씩 드는거 아닌감…. 좋다기보다 좀 많이 특이해서 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일부러 앵앵거리는 쥐어짜내는 목소리 많이 내잖아 난 원래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버튜버하기 딱 좋은 목소리네 근데 버튜버 지금 레드오션이라 목소리만 그럴게 아니라 노래를 되게 잘 한다던가 의외의 재능이 있다던가 특이한 강점 하나 밀고 나가는 거 아니면 지금 시작해서 성공하기 힘들긴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헤이……그치?
난 강점이 없는뎈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데 그렇게까지 말할정도면 해볼만할지두? 스푼같은데서 조금벌고 버튜버로옮겨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겜친이 버튜버나 하라고한다고 다른 겜친에게 말했는데
나보고 버튜버 특화 목소리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스피 올라도 이재명 지지율 떨어지는 이유
8:07 l 조회 1
어떤 연예인이 20대가 좋은 점이
8:07 l 조회 2
다이소에서 후라이팬 사도ㅡ되려나1
8:06 l 조회 5
도약->미래 갈아타려는데 은행 바꿔도 돼?
8:06 l 조회 4
출근길 버스에서 맨날 마주치는 아줌마가
8:06 l 조회 9
이렇게 입는거 이상함?7
8:05 l 조회 23
우리 회사 아직도 연봉협상 안 했다
8:05 l 조회 6
인사팀인데 입퇴사자 없고 회사 안정되니까 너무 좋다
8:04 l 조회 11
요즘 후쿠오카 왜이렇게 많이가? 뭐 있어?7
8:04 l 조회 44
토마토 싫어하는 사람인데 마녀스프 넘 맛있어
8:02 l 조회 8
ㅉ 서울 652 지 오고싶은 대로 오는 거 짜증나네
8:02 l 조회 7
하닉 또 기회주네2
8:01 l 조회 179
아이패드 어제 사고 잘걸 장바구니에 담아놓은거 품절됐네..
8:00 l 조회 26
다이슨에서 나온 공기청정기+헤드셋 봄?5
7:59 l 조회 96
지금 축구국대 준나 웃긴점
7:56 l 조회 132
오늘 하닉 어케될까
7:56 l 조회 49
몸매 좋아보이는지 봐줄사람 8
7:56 l 조회 66
와 윗집 알람 5분째 울리는중이야4
7:55 l 조회 83
유제품 안 먹는 사람들 편의점 김밥도 안 먹어? 5
7:54 l 조회 60
6년동안이나 스트레스 받는 조직이면 이제 그만 3
7:54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