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10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8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새벽에 장문카톡 보내놓고 내가 일어나서 전화로 얘기하자고 하니까 오열 하던데… 저녁에 얼굴 보고 얘기하자고 했거든 이거 뭔 심리야
대표 사진
둥이1
헤어짐은 슬프지 헤어지자고 말하는 사람도 듣는 사람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죄책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사랑하는데 왜 헤어지자고 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랑은 하지만 더 감당이 안돼서 지치면 그럼. 상대가 바뀔 가능성이 안 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사랑하지만 상황이 안 될 때, 그 상황을 맞춰 주기 힘들어서 서로에 대한 확신과 미래가 보이지 않을 때 헤어지는 거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냥 이별이라는 것 자체에 그런 사람들이 있음ㅌㅌㅋㅋㅋ 꼭 연인관계 뿐만이 아니라 난 학원 내가 끊고싶다고 난리치면서 끊어놓고 쌤한테 말할때 울어서 쌤은 엄마가 억지로 관두게 한 줄 안 적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여튼 사랑한건 맞잖어 ㅠㅠ
한순간에 있던 감정이 없어지는건 아니니깐,,
분명 좋았던 점도 있었고 추억도 많을거고 정도 남아있을테니 그럴 순 있지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때 애매했는데 만나면서 좋아질수있나?
0:18 l 조회 1
이건 애인이 잠수탄게 아니라 내가 먼저 연락 해야되지?
0:16 l 조회 6
동거익들 언제부터 동거 시작했어?
0:11 l 조회 4
내가 애인한테 권태기인지 내 상황이 권태기(?)같이 만든건지 어케 구별하지ㅜ
0:07 l 조회 15
남자가 자기 동성친구들 있는 술자리에 데려가려는거6
0:05 l 조회 41
고민이 잇음 난 원래 초반부터 도파민 터지는 상대만 만났거든
0:05 l 조회 24
쌰갈 난 못 잊었는데
0:03 l 조회 30
사귄지5년반넘으니까 할게없다..4
06.22 23:59 l 조회 45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14
06.22 23:55 l 조회 56
근데 뭔가 길거리 지나가다가 키크고 머리작고 비율좋고 얼굴얄쌍한 남자보면
06.22 23:55 l 조회 36
E들은 아무 관심 없는 사람이랑2
06.22 23:53 l 조회 29
애인 부모님께서 밥 사주시는데 선물 사가야할까?
06.22 23:50 l 조회 12
??미래 안보여서 헤어져놓고 결혼한 경우는 뭐야??3
06.22 23:49 l 조회 47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7
06.22 23:39 l 조회 65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22
06.22 23:38 l 조회 225
나 연애를 잘 안해봐서 그런데 데이트비용3
06.22 23:38 l 조회 60
애인이 선물은 기념일에만 해줘?
06.22 23:35 l 조회 7
나 2.5억or집 애인 1억 들고 오는데 2
06.22 23:34 l 조회 62
단둘이 밥 약속 잡혔을때 장소는 어떻게 정해??
06.22 23:33 l 조회 6
매일 연락 안하는 커플 있어? 9
06.22 23:30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