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8823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
폭력 바람 이런 쓰레기가 아니라
걍 무조건 남자다운 성향에 끌림 무심하고 츤데레 표현잘없고 능력좋고 센스있고 이과스타일? 근데 보통 이런 사람들이 이기적이고 싸가지없음
이런거 못 고쳐? 바뀔수없어? 하…. 다들 귀엽고 다정한 사람이 좋다는데 난 저런 사람한테 끌리는거같아 눈이 왜이러냐
대표 사진
둥이1
일단 난 못고치긴 햇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보고 남자복 뒤지게없다는데 내 눈깔 문제같아
근데 착하고 다정한 사람은 안끌려ㅜㅜ
본문에 해당되는 착한 사람은 없겠지 항상 다 이기적이고 나르였고 그랬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저조건에 얼굴까지 보는거면 너도 개쩔어야하고 아니면 만날순 있을거야 흔하지 않아서 문제일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신기하다 애초에 착하고 다정한 스타일 아니면 곁에 안두고 친하게 안지내서;;;저런애들은 어떻게 친하게 지내? 원래 남자랑 잘지내는 스타일?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ㄴㄴ 저런 사람들 생각보다 이성친구 잘 없어
난 처음 딱 느낌이와서 친구사이가 아니고 바로 사귄 케이스였어 다 서로끌림
그래서 쓰레기를 만난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신기하다 애인이면 더더욱 다정한 말 잘하는 애들이랑 만나야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한번두번세번네번 더더더 데여보면 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많이 데여봤는데
착하고 다정한 남자 만나려고 애써봤거든 진짜 열심히 근데 이성적으로 너무 안 끌림………진짜 심각함 얘네는 오히려 나한테 매달려ㅜㅜㅜㅜㅜ미치겠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도파민 중독이니 ㅠㅠ 왜그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ㅇ나 도파민중독 너무심함
근데 초딩때부터 2D로도 저런남자를 좋아했어서 걍 소나무취향인듯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네 취향에서 최선의
남자를 만나기를 바랄께!
아님 확 기꺾어버려!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저러면서 무던 다정한 사람 만나면됨 다정한 에겐남중에 예민 견들있는데 그들보다 나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확실히 테토남을 좋아하는거 같음 성향자체가 저래야해 극이성적 극현실적에 능력남
본문이랑 비슷한데 저기서 성격 괜찮은 사람 만난적 있거든? 상황이별함 하……. 그래서 희망의끈을 안 놓고있어
난 집착하는 스타일 싫어해서 그런지 저런 스타일이 너무좋아 담백하고 츤데레 성향있고
근데 만나보면 다 자기중심적이 너무심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으잉 나도 저런 스탈 조아하는데 이런 애들이 무던하고 구래서 좋음 다정한 사람들은 예민한게 따라오고 그래서 난 본문 스타일 조아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싸가지가 너무없지 않음..? 진짜 지밖에 몰라 능력까지 좋으면 이게 더 심해
지가 아쉽지 않거든 공감능력도 제로임
근데 이런 사람이 날 신경쓰고 한번 슥 잘해주는게 너무미치고 도파민터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흠 모르겟음 외적으론 늘 내가 더 나아서 걔네가 아쉽지 않지 않음
싸가지는 머 내가 이김
공감능력 같은 감정적 부분은 포기하는게 맞음 그거 원하면 그런애들 만나야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저런남자들도 심하게 도파민충이더라 자기한테 안 져주는 매력녀한테 끌리는듯
후자인데 나만 바라봐주고 무심하더라도 천성이 착한 스타일은 없는걸까…
오히려 난 다정한 공감보다 ㅇㅇ 이건이렇게 해라 이거에 더 반하는 스타일이라 미치겠음 내가 도파민중독녀라 그런가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너가 걍 이상한 애들 만난듯 안 져주는 매력녀니 뭐니 모르겟고 착한애들 많음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ㄹㅇ? 본문같은데 착한애가 있다고??? 하 내 눈이 문젠가 난 또 노잼이면 안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걍 싸가지 업게 구는것도 귀얍네ㅋ 하고 말면 됨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오 나도 이래 후자 만나면 좋은 사람이란거 알면서도 이성적으로 안느껴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상남자다운 스타일이 너무좋아
야ㅋㅋ 이리와라 이런거
과하게 맞춰주고 배려하고 다정한건 매력이 1도없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 가부장적 남자 좋아하는구나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소개팅때 애매했는데 만나면서 좋아질수있나?
0:18 l 조회 1
이건 애인이 잠수탄게 아니라 내가 먼저 연락 해야되지?
0:16 l 조회 6
동거익들 언제부터 동거 시작했어?
0:11 l 조회 4
내가 애인한테 권태기인지 내 상황이 권태기(?)같이 만든건지 어케 구별하지ㅜ
0:07 l 조회 15
남자가 자기 동성친구들 있는 술자리에 데려가려는거6
0:05 l 조회 41
고민이 잇음 난 원래 초반부터 도파민 터지는 상대만 만났거든
0:05 l 조회 24
쌰갈 난 못 잊었는데
0:03 l 조회 30
사귄지5년반넘으니까 할게없다..4
06.22 23:59 l 조회 45
20대 후반이 20대 초반을 진지하게 좋아할수가 있다 생각해?14
06.22 23:55 l 조회 56
근데 뭔가 길거리 지나가다가 키크고 머리작고 비율좋고 얼굴얄쌍한 남자보면
06.22 23:55 l 조회 36
E들은 아무 관심 없는 사람이랑2
06.22 23:53 l 조회 29
애인 부모님께서 밥 사주시는데 선물 사가야할까?
06.22 23:50 l 조회 12
??미래 안보여서 헤어져놓고 결혼한 경우는 뭐야??3
06.22 23:49 l 조회 47
난 왤케 연애하면 내 친구들이랑 같이 만나고싶지.. 7
06.22 23:39 l 조회 65
왤캐 대화가 재미가업지... 다들 이렇게 무미건조해?! 22
06.22 23:38 l 조회 225
나 연애를 잘 안해봐서 그런데 데이트비용3
06.22 23:38 l 조회 60
애인이 선물은 기념일에만 해줘?
06.22 23:35 l 조회 7
나 2.5억or집 애인 1억 들고 오는데 2
06.22 23:34 l 조회 62
단둘이 밥 약속 잡혔을때 장소는 어떻게 정해??
06.22 23:33 l 조회 6
매일 연락 안하는 커플 있어? 9
06.22 23:30 l 조회 9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