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대청소함
다 끝내고 다른곳도 하자는걸 내가 저 여기까진 지금 못한다고 힘들다고 (왜냐면 힘든거 거진 내가 다 함) 했는데 하시는거야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도우려고 움직이는데 지금 바쁘다고 한명 사무실로 들어오라고 해서 ㄱ먼저 제안하신 분이 들어가심
나만 덩그러니 남아서 마저 함... 그래도 다른 직원분이 도와주셔서 끝냈는데 끝까지 안나오는거야. 보니까 일 끝났는대도 나랑 다른 직원이 하고 있으니까 그냥 있었나봐
그래서 들어가서 갑자기 들어가셔서 안나오시면 어떡하냐 저 혼자 할 뻔 했다 했더니 그 직원을 자기가 보낸거래
너 힘들까봐 같이 도와주라고. 내가 놀러 들어온것도 아니고 직원 보냈으니 된 거 아니냐 이러는데 어이없어서 말이 안나오는거
그래서 걍 있는데 옆에서 그래도 너 오늘 팔 운동 다리 운동 했네~ 힘들지? 이러길래 어이없어서 힘들죠 이랬다?
그랬더니 옆에 다른 직원분이 한숨쉬네..ㅋㅋ 내가 봐도 사회생활에 맞지 않는 대답이긴 했는데.. 어휴ㅠ 답답하다

인스티즈앱
참교육이 중증 폭싹급으로 잘된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