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알로에팩은 열감 내리는데 직빵이고
알로에팩은 열감 내리는데 직빵이고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쓰면 쓸수록 얼굴 환해지는게 보이고 아 그리고 피지도 줄어들었음
레티놀는 그냥 저녁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피부 짱 좋아보임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알로에팩은 열감 내리는데 직빵이고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쓰면 쓸수록 얼굴 환해지는게 보이고 아 그리고 피지도 줄어들었음 레티놀는 그냥 저녁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피부 짱 좋아보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