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46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5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알로에팩은 열감 내리는데 직빵이고
나이아신아마이드는 쓰면 쓸수록 얼굴 환해지는게 보이고 아 그리고 피지도 줄어들었음
레티놀는 그냥 저녁에 바르고 자면 아침에 피부 짱 좋아보임
대표 사진
글쓴이
얼굴열 많은사람한테는 알로에팩 완전 추천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어디브랜드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알로에는 더페이스샵꺼 (젤 저렴햏ㅎ)
나아아신아마이드는 원씽제품 토너
레티놀은 이니스프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이니스프리꺼 피부에 맞아서
그 브랜드만쓰는데 나 약간 홍조있는데
레티놀써도 되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제일 용량 작은걸로 구매해서 써봐! 난 진짜 이니스프리 레티놀 쓰고 넘 좋아서 저번에 쟁여놨닿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오~! 피부 예민한편이라..
한번 써볼께 ㅋㅋㅋ
나아아신아마이드는 어디에
좋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미백이랑 피지분비 모공? 이런거에 효과있다고 본듯.. 내가 볼쪽에 좁쌀같은 피지가 자주 올라오는편이라 토너를 나이아신아마이드로 바꿨는데 이제 피지 잘 안올라왕~~!!!
알로에팩하고 저 토너 올려주면 얼굴 ㄹㅇ 환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오~!! 나도 한번 써볼께
땡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민한피부눈 아니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약간?! 그래서 레티놀은 함량 낮은거 쓴당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높은거 썼다가 고생햇엉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첨부 사진이거 맞아? 팩 주기 어떻게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노노!! 이거!! 나는 잘맞아서 매일 하루에 두번씩은 해 (얼굴열 올라올때마다)
유튜브에 알로에팩 검색하면 하는법 나오는데 그거 보고 하면 된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혹시 통에 담긴거랑 똑같은건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작업하러 카페 갔다가 한시간 반만에 나옴 ㅠㅠ;
16:48 l 조회 5
알바 9곳 지원했다!!
16:48 l 조회 3
나는 내가 서연고만 가면 취업될 줄 연대 막학기 학생인데 4
16:48 l 조회 13
키작은 남자들이 키큰 여자를 좋아하나4
16:47 l 조회 15
오늘은 좀 덥네1
16:47 l 조회 5
박람회 행사 알바는 뭐하지?2
16:46 l 조회 12
하 최악이다 상사앞에서 말하다가 울었어3
16:46 l 조회 17
첫 차 suv 코나 셀토스 니로 중 뭐가 좋아4
16:46 l 조회 11
키큰여자들은 남자키 많이봐?17
16:46 l 조회 28
축의금 질문!2
16:45 l 조회 6
ㅈㅂ 사람 살린다 생각하고 도와줘… 12
16:45 l 조회 36
우리언니진짜 뭐임??? 내가 6정거장걸리는곳
16:45 l 조회 24
친구중에 뭘 좋아해도 연기같고 컨셉같은애 있음1
16:44 l 조회 20
ㅅㅈㅎ동남아사람에 대한 편견있음3
16:44 l 조회 10
나 20대 여자인데 오지콤임
16:44 l 조회 18
나 한 3달갈려서 20키로 가까이 뺐었능데
16:44 l 조회 23
촉촉한 황치즈칩 아직도 구하기 어려워??1
16:43 l 조회 60
쉬인 20만원 받아갈사람1
16:43 l 조회 20
허벅지 지방분해주사 맞은 이후로 상체만 살찌네3
16:43 l 조회 35
신혼부부인데 엄청 싸웠어 내잘못이야?8
16:43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