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화했고 나중에 보기로 했거든?
나 얼굴 보고 얘기하고싶어서 시간 되냐고 와달라고 연락한건데 (나는 일 하는 시간이라)
궁금해서 전화했다는거야 자기는 마음 정리중이었다고 용기내줘서 고맙다고
이거 가능성 있는거야? 내가 너무 오만했나?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통화했고 나중에 보기로 했거든? 나 얼굴 보고 얘기하고싶어서 시간 되냐고 와달라고 연락한건데 (나는 일 하는 시간이라) 궁금해서 전화했다는거야 자기는 마음 정리중이었다고 용기내줘서 고맙다고 이거 가능성 있는거야? 내가 너무 오만했나?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