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5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3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그냥 사람들이 자기가 당첨 안돼서 농담삼아 말하는건지

진짜 주작 증거가 많아서 그러는건지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확률상 주작가능성이 있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저말만 보고 어케 믿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첨자들 중에 고액 체납자 많다는 소리는 들어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뇌피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증거는 없지 뭐 녹방이다, 번호가 수상하다... 다 가능성이지 무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난 주작에 가능성이 높다구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증거없던데 뭔 증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옛날에 비해 당첨자 많다는 거...? 특히 수동.. 근데 뭐 어떤진 잘 모르겠으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단 걍 샀는데 3등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주작아님. 그냥 자기 안 되니까 주작이라고 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걍 자기들 안되고 번호 이상하다고 주작 타령 하는거짘 ㅋㅋㅋ 주작이면 오히려 의심사게 번호 그렇게 하겠낰ㅋㅋ 어차피 모든 조합이 같은 확률인데 이어서 나오든 띄엄띄엄 나오든 다 똑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최근에 번호가 너무 이상하던데 당첨자는 많고 그래서 주작 얘기 나온 것 같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44 수동으로 같은거 많이 사는 사람도 많고 그래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겠나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번호 이상해서 주작이라는게 제일 몽몽소리임 확률모르나 중딩때 경우의수만 배워도 알겠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라이브없는게 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생방하면 주작의심 싹 들어갈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주작이면 번호 이상하게 안하지 않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라이브 왜 안하는지 모르겠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라이브 해도 공 무게 다르게 하면 조작 가능해서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래?? 몰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제비뽑기도 조작하려면 하잖아 안될게 뭐있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지나가다.. 옛날에 해외에서 공뽑을때 공을 온도 다르게해서 뽑기도했대 차가운공찾아서뽑는다거나 그러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 이거 펜트하우스에서 봤는데 찐으로 하는 수법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번호 이상한거보단 당첨자수 많고 라이브도 안하니까 나올 만한 말인거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로또 예전에는 이월도 꽤 됐던데 계속 당첨자가 나오는 게 가능한 건가? 확률상 어쩌고 하는데 계속 번호가 이상하고 대량 당첨자 나오니까 주작의심하게 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로또 한 게임의 비용이 절반으로 줄어든 반면 판매액은 오히려 더 늘어나서 당첨자가 나올 확률은 더욱 커지고, 이월될 확률은 극단적으로 줄어든 것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 그럼 이월 횟수 제한 하면서 게임 비용도 줄인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라이브도 없고 미국에서도 주작한 적 있고 최근에 좀 의심스러운 일들 많아서 ㅇ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동행 조사 안하는거 보면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국감에서 조사했는데 경영비리만 밝혀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라이브가 아니야?? 이럼 당연 주작의심이 들수밖에 없지 왜 생방안함? 어이없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2003년부터 라이브였음. 정확히는 지연 생방송
8시에 구매 마감하고 40분 지연 생방송으로 추첨하는 이유는 메인서버에서 판매 데이터를 취합하는 과정도 필요하고 미국 파워볼, 메가밀리언도 50분 뒤에 추첨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솔직히 주작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첨자가 몇십명 되는거 보고 로또 안 삼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리고 분명 수동으로 안 찍을 번호조합인데 수동 당첨자 한 곳에서 여러번 당첨되고 그런거보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라이브 안해서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도 많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라이브만 한다고 될 게 아니고
매 회 차마다 끝나고 나서 공 반으로 갈라봐야 한다고 봄
공 안에다 무슨 짓을 했을 줄 알고
가르는 것까지 생중계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로또 자체가 어쨌든 공공 복지 사업이잖아 돈을 조금씩 모아서 소수에게 몰아서 주는 ㅋㅋ 그래서 굳이 조작을 할까?? 라는 생각을 많이 해 ㅋㅋㅋㅋㅋㅋ 만약 조작이라면 이렇게 긴 시간동안, 수 천만명을 속일 수 있었을까? 굳이 조작을 해가면서 운영을?? 이런 입장.. 조작해봤자 손해같아서 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배고파 ㅠㅠㅠ 밥 골라줘 1122
11:38 l 조회 1
다이어트하는익들 공부는 어떻게 해?
11:37 l 조회 5
밥 먹다가도 상사가 뭐 하라고 전화오면 가야됨?
11:37 l 조회 4
쿠팡와우 회원 계속 유지하는데 매일매일 안쓰면 불편한거 아닌 사람
11:37 l 조회 3
왤케 애들은 남자친구랑 친구 뒷얘기를 해대는거임
11:37 l 조회 8
ㅋ 3위로 얼레벌레 가도 독일 전임
11:37 l 조회 12
엄마 너무 시끄럽다 진심
11:37 l 조회 10
3위하면 진출 탈락 경우의수 알려줌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11:37 l 조회 46
다들 회사 사람들이랑 인스타 맞팔해??1
11:37 l 조회 7
짜장면vs돼지게티3
11:37 l 조회 6
명보야 뒷돈 받음?
11:37 l 조회 13
우리는 월드컵이고 뭐고 관심없음..
11:37 l 조회 16
옌스 잘해?
11:36 l 조회 15
3위해서 올라가도
11:36 l 조회 19
설영우 양아들이야?1
11:36 l 조회 38
회사 아르바이트 면접보는데 도움도움
11:36 l 조회 6
명보 혹시 다른 나라에 돈받음?
11:36 l 조회 11
부모님 집에 사는 익들은 근장 그냥 안 받는 거야??4
11:36 l 조회 25
진지하게 몽규랑 홍보랑 둘이 사귀나?1
11:36 l 조회 19
얘들아 축구 하 ..1
11:3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