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65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7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이미 끝난 거야...? 지금이라도 유지장치 만들어서 껴봤자 늦은 거야?

첫 3년은 열심히 하고 그 이후에 이빨이 흔들릴 정도로 아파서 내 마음대로 안 했어..

대표 사진
익인1
탈착형 하고 고정식으로 치아 안쪽 부착 안해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해주던데... 안 해줬어 그냥 틀니 같은 것만 줬는데 나 그런 거 있는 줄도 최근에 알게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이걸 왜 안해주지 강제로 껴도 탈착형 안 들어가? 아픈 거 못참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빨 자체의 문제는 잘 모르겠고(정말 모르겠어ㅠ 판단이 안 돼) 턱이 자란 거 같아 턱이 자라서 안 들어가 이빨들이 부피가 커진 느낌...? 이게 이빨이 비뚤어진 건가? 틀니 같은 교정유지장치가 이제 작아서 안 들어가거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가 틀어진 거몀 재교정하고 아니면 걍 다시가서 유지장치 새로 맞추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걱정 많았는데 고마워ㅠㅠ 하나 더 물어보고 싶은데 익은 이빨 잇몸이 후퇴하는 건 안 일어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있어 ㅎㅎㅠㅠ 걍 사는 중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ㅠㅠ 혹시 잇몸후퇴하면서 이빨에 가로줄 생겼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노노 쓰니야 걱정되고 뭔가 이에 문제 많아진 거 같으묜 치과ㄱㄱ 지금이라도 가야돼 교정 다시하면 얼마여 이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고마워고마워 걱정만 앞서서 다급해졌나봐 다음주에 치과 가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탈착응 어느정도 했어? 나는 탈착 평상시 1년 이후로 잘때만 1년 그후론 앞니쪽만 안쪽 부착 평생으로 하는중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들어가면 지금부터 잘 끼고 아니면 다시 가서 맞추든가 붙이던가 해야지 난 그래서 하악은 들어가서 끼고있고 상악은 다시 붙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들어가고 교정유지장치가 작아졌는데 그럼 이게 이빨이 틀어진 거야?? 치아 자체는 뻐드렁니 이런 건 없는 거 같거든 눈으로 볼 때? 근데 교정장치가 작아서 이제 안 들어가 그럼 이게 이빨 문제인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작다기보다 틀어져서 안들어가는거 아니야? 난 그랬거든 나더 한 7년 안꼈는데 상악은 틀어졌더라 가던치과가서 물어봐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한 번 가볼게ㅠㅠ 고정형도 안 붙여줘서 치과 바꾸려고 했는데 가던 데 가는 게 낫겠지..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치과 바꿔서 갔엌ㅋㅋㅋ가던곳이 너무 불친절해서..
가고싶은 치과 (교정보는곳) 가서 물어바바 아마 해줄수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 하ㅠㅜㅜㅜ 걱정이 많다 정말 마지막으로 교정기간 얼마나 걸렸는지 알려줄 수 있어? 난 7년 정도 한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10년넘은듯..? 턱교정부터해서 좀 길어
옛날에 가던곳에서 유지장치 제거해줬는데 최근에 틀어진거같아서 다른데 가서 새로 유지장치 붙인거거든 너무 많이 틀어지지않으면 아마 장치붙이고 끝일꺼야 불편할정도로 틀어진거면 아마 재교정추천해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고마워 마음이 놓인다ㅠㅠ 관리를 소홀히 한 게 부끄럽기도 하고 걱정이 앞서서 여기 글 쓴 건데 익들 덕분에 그냥 치과가는 게 낫다는 걸... 깨달았어 치과가는 게 부끄러웠거든 너무 아파서 자체적으로 안 꼈던 건데... 한 번 상담 먼저 받아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글쓴이에게
응응 잘 받구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핑잘봄/봄웜브, 봄웜라💦제발🧎이거 사 주시긔🙏
2:44 l 조회 7
자존감 어케 높여1
2:43 l 조회 3
공대에 여자가 2%여도 여자가 적어서 여자를 못만난다는 논리 자체가 찐따인거임1
2:43 l 조회 12
자연유착 쌍수 한거 풀고싶은데
2:43 l 조회 3
이 신발 살말해주라…급함2
2:42 l 조회 15
렌즈하나로 이쁘장에서 ㄹㅇ 연옌급 개짱예 될수도 있는건가
2:42 l 조회 12
비교의식 강한거 자존감 문제지?
2:41 l 조회 8
피시방 진짜 더럽나봐 피부뒤집어졌다가
2:41 l 조회 22
사람 진짜 안바뀌더라
2:40 l 조회 39
다들 한식 일식 양식 중식 무슨순으로 좋아해1
2:40 l 조회 17
근데 임원분들 mz식 당돌함 좋아하시는듯
2:39 l 조회 17
도파민 오지는 들마 찾음ㅋㅋ
2:39 l 조회 12
내 남친 위생관념 없어..2
2:39 l 조회 21
나 저질렀어
2:39 l 조회 11
나 얼굴은 이쁜데 연애를 못함....9
2:39 l 조회 57
20대 후반들아 친구 얼마나 자주봄?4
2:38 l 조회 32
귀에 벌레 들어간거 같은데 기분탓인가
2:38 l 조회 4
왜 살뺏는데 미간이 좀 줄어든거같지?
2:38 l 조회 4
렌즈 처음 껴봤는데 개눈 같아?? 10
2:37 l 조회 39
틴트 마지막으로 산게 이년 전이야..3
2:36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