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대학동에 있다가 데모때문에 관악산 구석탱이로 한번 유배당한 학교임..ㅋㅋㅋㅋ 근데 또 유배라니 심지어 교내에 고가실험장비+박물관+병원+고가악기 등등때문에 이전하는 비용이 넘 비싸서 가성비 떨어져서 현실성 없을 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
|
이미 대학동에 있다가 데모때문에 관악산 구석탱이로 한번 유배당한 학교임..ㅋㅋㅋㅋ 근데 또 유배라니 심지어 교내에 고가실험장비+박물관+병원+고가악기 등등때문에 이전하는 비용이 넘 비싸서 가성비 떨어져서 현실성 없을 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