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8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2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애기때 소형견 크기만할때는 한번도 이런적 없었는데
이제 성견되고 산책다니면
목줄 엄청 짧게 잡았는데도
덩치커서 무섭다고 인상 찌푸리고 화내는 사람도 많아지고..

제일 서러운건
똥싸는거..

내가 그래도 웬만하면 배변할때 가까이 서서 내 다리로 최대한 가리는데
그래도 강아지 덩치때문에 존재감이 있어서 똥도 잘 보이니까
더러워죽겠다고 쌍욕하고 아이씨~왜 하필 내앞에서 똥싸고 **이야 이러고 엄청 성질내고 가더라
어떤 아저씨는 개** 이러고 발로 찰라그런적도 있음
내가 똥 안 치우는것도 아니고
나는 똥 줍고 물티슈로 길바닥 닦고 그자리에 물 뿌리고 3중으로 처리하는데
그냥 강아지 덩치 커질 수록 싫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져서 속상해....
대표 사진
익인1
미친거아니야?? 진짜미친고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신경쓰지마 평생 그렇게 살다 죽으라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집에서 키우기 안힘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렇게 큰 강아지도 아니야
12키로 정돈데 그냥 귀여운 소형견 보다는 크기가 있으니까 좀 뭘 해도 눈에 띄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진짜 예의 밥말아먹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재수없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 난 걍 귀여워서 계속 쳐다보게 되던데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동네 많이 타는거같음 우리 동네 소형견부터 대형견 다양하게 많기도하고 강아지 키우는 집이 엄청 많아서 사람들이 다 지나가면서 좋아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누렁이 키유는 대형견주 극공ㅠㅠㅠ 힘내 그냥 무시해ㅠ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큰개 키워본사람만 알지.. 세상에 이렇게 이상한 사람이 많았나 싶지?ㅜㅠㅠ힘내자 육년차 견주 이제 통달햇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나도 누렁이 키우는데 입마개해도 욕 듣고 안 해도 욕 듣고 냄새 맡고 있는데 큰 개 데리고 왜 나오냐고 욕 듣고 아파트에 사는 거 아니죠? 이 말 꼭 듣고 ㅋㅋㅋㅋㅋ 15년짼데 변함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다 똑같구나 아파트 사냐규 진자 그만좀 물어봐라ㅠㅠㅋㅋㅋㅋㅋ 난 그래서 아저씨도 얘보다 큰데 아파트에서 잘 살잖아요 이럼ㅋㅋㅋ 그러니까 아 그렇네 한 사람도있엇어ㅎㅎㅋㅋㅋ글고
큰개 데리고 왜나오냐오고도 나두 자주듣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엥 12키로면 큰 것도 아닌데… 별 이상한 사람들 많다 진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물론 크다고 그래도 된다는 거 아님 왕크왕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2키로면 웰시코기정도인데....
아니 크기 떠나서 그게 매너임? 누가 개똥 지 얼굴에 던진대? 다 지켜서 다니는데 뭐 어쩌란건지 모르겠네 진심 콱 내가 물어버리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털 때문에 덩치가 더 커보이는건데ㅠㅠ
대형견이 낮에 많이 안보이는 이유가 이런것 때문이래 ㅠㅠ 이른아침이나 밤에 산책 한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오히려 난 큰개들이 순하고 작은 애들이 깝쳐서 싫던데 왜 큰 애기들한테 난리람 심지어 그렇게 큰것도 아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혹시 어디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서울
번화가근처에서 살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욕하면서 때릴려고 했다고? 너무 심하다...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아니 본인들은 입으로 똥을 싸는데 왜 안 치운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호주익 한국에서 강아지 절대 못키우겠다 사람들 인식이ㅋㅋㅋ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충격적이다 진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헐미친.. 우리개도 12kg인데 그정도로 하는 사람은 없는데ㅜ 근데 아기때 소형견일때랑 사람들이 대하는게 다른건 확실해.. 예전엔 산책하면 사람들이 엄청 귀여워하고 먼저 강아지데리고 다가오고 인사시켰는데 이제 덩치가 좀 있다고 강아지랑 인사못하게하고 안고 가고 무서워해..ㅠ 슬푸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로장려금 받았다고 친구한테 자랑했는데 자랑할게 아니었네? ㅋㅋ ㅋㅋㅋㅋ
6:50 l 조회 6
나 요즘 완전 갓생사는 즁임
6:50 l 조회 6
모동숲 중복 레시피 짱나네
6:50 l 조회 1
하닉 삼전 주주인데 이럴 때마다 기분 좋은 건 둘째치고 계속 무서워짐
6:49 l 조회 19
오늘은 무조건 시장가에 걸어 얘들아
6:49 l 조회 23
하이닉스없음 청년은 나뿐인가ㅠㅠ 4
6:49 l 조회 25
다이어트할때 공복시간 크게 의미없음
6:49 l 조회 14
지금 주식판 현 상황 요약.jpg1
6:49 l 조회 32
아 목요일 맞나1
6:48 l 조회 19
우주쓰레기 그냥 손절할까
6:48 l 조회 25
하닉 2주 있음 청년이라 아쉽다 ㅋㅋ1
6:46 l 조회 47
외인들 진짜 얄밉네5
6:46 l 조회 109
하닉 프장에 얼마 걸어둬야 먹힐까3
6:44 l 조회 137
합격하겠지?ㅜㅠㅡㅠ
6:43 l 조회 32
나 지금 너무 설레
6:43 l 조회 92
방금 입사지원했는데 바로 보네5
6:42 l 조회 41
그제어제 하닉 200 이하로 떨어질 거라는 글 많이 봤는데5
6:41 l 조회 266
근로장려금 나 왜 못받아...?ㅜㅠ
6:41 l 조회 56
출근 중인데 배터리 23이야 충전기도 못 챙겼다
6:41 l 조회 8
날씨 이 표시는 소나기야?1
6:4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