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130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3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이소티논 추천해본다

나는 여드름은 둘째치고, 얼굴에 피지분비가 너~~무 과다해서 개기름이 줄줄이었어
오돌토돌 여드름+블랙헤드 대환장파티ㅠ
근데 이소티논 두달 꾸준하게 먹고, 지금은 1년째 3일에 한알씩 먹고있는데
처음 보는사람한테 진짜 피부 좋으시다, 쌩얼인데도 베이스 뭐 썼냐고 묻는 등 피부자체가 달라졌어

무조건 이소티논!! 먹어!! 는 절대야..
나도 많이 찾아보면서 고민했고, 입술이나 온몸이 건조해지는 부작용은 수반하기로 했거든
피부 때문에 죽고싶겠는 기분 너무 잘알아서..
최후의 수단 겸으로 알려준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이소티논 먹고 여드름 다 들어갔었당.. 피부결 자체가 달라지더라 ㄹㅇ 한 4년 정도 3일에 한알씩 먹다가 결국 끊었어 평생 먹을 수가 없어서 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끊고 나서 다시 돌아갔는지 물어봐도 돼..? 나는 지금 피부가 너무너무 좋아서 못 끊겠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년 내내 먹었던 이유가 약 끊으면 3개월 안에 다시 돌아와서였어ㅠㅠㅠㅠ 근데 이건 사바사같더라..! 약 먹을 때 만큼은 아니어도 어느정도는 유지되는 경우도 있대! 나는 세수하고 한시간도 안 돼서 개기름 좔좔 흐르고, 화농성, 좁쌀 안 가리고 다 나던 노답피부라 약으로 안 누르면 답이 없었음… 지금 약 끊은지 5년정도 된 것 같은데 나이를 먹어가서 그런지 옛날보다는 트러블이 덜 나긴해 다시 먹고싶은데 참고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거 ㅇㅈ… 나도 여드름 파티는 아니고 피지 과다 개기름 좔좧이었는데 이소티논 먹고 맨들 피부됨 근데 부작용이 그만큼 심하긴 하더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뭘 해도 여드름 계속 나면 약 먹는 게 제일 나음 ㅇㅇ 여드름 계속 나는데 치료해 봤자 도돌이표임 그리고 여드름 때문에 받는 스트레스도 확실히 줄어듦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와 인정... 나 진짜 정신병 사라짐,,
이소티논 먹고 첫2개월은 그대로라 우울했는데 5개월 먹고 이제 안 먹어도 안 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약국에 팔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처방 받아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나 지성이고 여드름이 너무 심해서 이소티논 먹었었는데 피부가 부들부들해짐 그냥ㅋㅋㅋㅋ 근디 끊으면 피지분비량 확연히 많아지고 화장도 엄청 떠서 못 끊겠더라... 지금은 그냥 어찌저찌 끊고 레티놀 바르는데 좀 나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토피 아닌이상 여드름은 다 피지분비 때문이고 자연치유 방법은 나이먹어서 피지분비 줄어드는거 하나뿐임 그래서 젊을때 이소타논 먹으면서 피지 줄이고 나이먹길 기다리는 방법밖에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한달 먹었는데 효과가 없어 .. 얼마나 먹엉댜돼ㅜ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현차 이노텍 눈물난다
19:21 l 조회 1
보배반점 일해본 사람
19:21 l 조회 1
이제 곧 대비해야할 듯
19:21 l 조회 1
도쿄 1박 2일은 너무 돈아깝겠지? ㅠ
19:21 l 조회 2
요르단 하이라이트 봤는데 재밌더라 껄껄
19:21 l 조회 2
앞머리 길러본 익들아 얼마나 걸렸어??
19:21 l 조회 2
경력 1년 있어도 신입이야?
19:20 l 조회 5
10일동안 몇키로 빼기 가넝할까
19:20 l 조회 4
하닉 180올까
19:20 l 조회 6
직장에서 인사 무시당하는 거 흔하니
19:20 l 조회 6
정말루 퇴사말린다
19:20 l 조회 5
익들아 무경력으로 취직했는데 이직하고 싶거든.. 그럼 대부분 준비를 어떤 식으로 해?1
19:20 l 조회 6
네이버페이 교통카드 쓰는 사람덜 이번달 환급금 들어왔어??
19:20 l 조회 2
설빙 인절미토스트 이거 맛있어?2
19:19 l 조회 3
퇴사하고 어학연수 갈까하는데
19:19 l 조회 4
퍼컬잘알들아 겨쿨 딥? 스트롱? 하면 생각나는 이미지 분위기 알려줘! ㅠㅠ
19:19 l 조회 2
불임여자한테 애도 못낳는 주제라고 막말하면 뺨때기 맞아서 무방한 막말임?1
19:19 l 조회 14
남자랑 대화 어떻게 해1
19:19 l 조회 12
첫눈에 반하면 어때 ?2
19:19 l 조회 10
마늘쫑 무침에 흰밥 먹고 싶다
19:1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