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12년동안 친구였는데 3년 정도 나 가스라이팅 하고 피해 주더니 사람들한테 정치질하고 선동해서 피해자 코스프레 하고 관계 끝나서
애만 생각하면 억울하고 울컥 하는데
수년만에 나 뭐하고 사냐고 연락 왔어.
과거에 못다한 말 다 내뱉으러 가는게 맞을까? 안만나는게 맞을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나랑 12년동안 친구였는데 3년 정도 나 가스라이팅 하고 피해 주더니 사람들한테 정치질하고 선동해서 피해자 코스프레 하고 관계 끝나서 애만 생각하면 억울하고 울컥 하는데 수년만에 나 뭐하고 사냐고 연락 왔어. 과거에 못다한 말 다 내뱉으러 가는게 맞을까? 안만나는게 맞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