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옷이 두꺼워서 브래지어 안 하고 다니는 게 버릇 돼가지고ㅜㅜㅜㅜㅜ아
오늘도 좀 도톰한 옷 입어서 티는 안 나긴 하는데 왠지 결혼식 자리라 격식 차리려면 브래지어를 입어야 할 거 같은 기분이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겨울에 옷이 두꺼워서 브래지어 안 하고 다니는 게 버릇 돼가지고ㅜㅜㅜㅜㅜ아 오늘도 좀 도톰한 옷 입어서 티는 안 나긴 하는데 왠지 결혼식 자리라 격식 차리려면 브래지어를 입어야 할 거 같은 기분이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