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에서 주 40시간 일하는데 사장님이 둘 중에 뭐 하고싶은지 선택하라고 하셨어취업 전에 잠깐 하는 거라 아무리 길게 일해도 반년정도 일할 것 같은데 뭐가 더 나한테 좋은 걸지 모르겠다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