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소 귀가 연락은 남겨달라고했거든
어제 새벽1시정도에 이제 곧 들어간다고 카톡오고
자고 일어났는데 도착했다는 연락 없어도 다들 ㄱㅊ아?
오전 10시즈음에 친구집에서 자고일어났다고 연락옴
|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평소 귀가 연락은 남겨달라고했거든 어제 새벽1시정도에 이제 곧 들어간다고 카톡오고 자고 일어났는데 도착했다는 연락 없어도 다들 ㄱㅊ아? 오전 10시즈음에 친구집에서 자고일어났다고 연락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