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4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60대고 b형간염도 있는데 삼겹살 만두 치킨 떡볶이 라면 짜장면 이런거 좋아하는데 이해가 안돼

나도 원래 밀가루 엄청 좋아했지만 요즘은 밀가루 줄이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심각하게 아프고 그런거 아니면 딱 끊는게 쉽지는 않더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름진음식이랑 밀가루 끊게하려면 어떻게해야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끊는건 나도 못 해.... 횟수라도 줄이는게ㅠ 운동도 하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ㄹㅇ 주식알못인데.. 어쨌든 주식을 사두면 돈을
10:35 l 조회 1
에탑 지금 하닉 흐를때 사야되나
10:35 l 조회 1
1시간 반 열일햇다
10:35 l 조회 1
근데 난 운동이든 뭐 배우는거든 일이든 동성이랑 하는게 편하다
10:35 l 조회 2
얘들아 공기업은 아직 토스보다 토익이야?
10:35 l 조회 2
엄마한테 문자오면 부담되는익들 있어?
10:35 l 조회 2
다이어트 해 본 사람 보통통에서 날씬 갔을 때 대우 달라짐??
10:34 l 조회 5
삼전 6만원대에 50주 샀던 거 외엔 etf만 모으는 중
10:34 l 조회 5
하닉 평단 160인데 그냥 편안함1
10:34 l 조회 15
하닉 개웃기는게 여태 내내 오르기만하다가2
10:34 l 조회 24
반도체 끝났네 코스피 다시 4000가보자고!!
10:33 l 조회 11
마운자로 7.5미리 59만원 냄
10:33 l 조회 13
어제만해도 400간다더니 오늘 떨어졌다고 더 떨어질거라하고ㅋㅋ
10:33 l 조회 12
옷입은거 좀 봐줘ㅜㅜ 6
10:33 l 조회 19
알바 안구해지는데 넉넉잡아
10:33 l 조회 11
근데 확실히 직장에서는 일을 잘해야 하는 듯
10:33 l 조회 19
혹시 사무실 자리에 개인적으로 파티션 추가 설치한 익 있어? 그냥 대충 정부화일로 해둔 것도 ㄱㅊ
10:32 l 조회 7
에탑 산 사람 있어??
10:32 l 조회 2
갤럭시 쓰는 익들아 도와조...4
10:32 l 조회 17
1찍 혹은 미국 민주당 지지하는 남자가 여혐하면 일베 이런 애들보다 몇배는 더 욕먹는 이유
10:32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