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KIA
솔직히 어제그제 진 이유? 선발 연속으로 터진게 크지
근데 타선으로 한점이라도 짜냈으면 겜 터졌으니 어쩔수 없다고 받아들이겠음
근데 5즈덤이나 아예 빼고 하는말이 용타라 언더못칠듯 이런 개똥철학이면 뭔가 싶음
비시즌에 뭘한거진 모르겠지만 작년1강 팀이 9위찍고 나락으로 뚜벅뚜벅 걸어가는데 감독이 모터 달아주는 느낌 라인업 바꾼다고 이기는 건 아니지 근데 라인업 보자마자 졌다 이 생각부터 드는게 맞나 싶다
지금 기아팬 전 커뮤가 마플밭이라 스트레스인데 나같아도 좋은 말 안나오고 행복회로도 다 타서 없어짐 그냥 부상복귀하고 애매하게 6~7위 할바에는 그냥 10위해라 라는 말밖에 안나옴 마플타다 점점 선넘고 정병발사하는 애들도 보이는데 말리고 싶지도 않음 ㄹㅇ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인스티즈앱
와 런던베이글 불매로 끝난줄.. 사람 미쳤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