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861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0
이 글은 1년 전 (2025/4/12) 게시물이에요
압사 당할까봐 힘들어서 못 다니겠대
대표 사진
익인1
급행이면 ㅇㅈ…
그냥 지하철 수준이 아니야 거기는 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호선이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통학때부터 통근도 9호선이어서 다닐만하다고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진심 압사당할것같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9호선 출퇴근 진짜 헬이야
진기명기 보는 줄 그 작은 칸에서 사람이 계속나오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퇴사까지..? 3년 내내 힘들긴 했지만 잘만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맨날 토나온다고 생각하김 했지만 나도 3년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주일은 좀 아닌거같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좀만 더 일찍 나와서 일반열차 탈 수도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정신상태가 글러먹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9호선 출퇴근하다가 ㄹㅇ 공황올 뻔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무릎이 안 좋아서 그런가 끼인 상태로 서서 가면 무릎 아래로 쫙 통증 생겨서 서있기 힘들어짐 벌벌 떨면서 버티면 나중에 걷는 것도 어려워져서 어느 정도는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붐비는 시간대 피하려면 새벽출발 해야 할텐데 수면시간까지 깎아가면서 다니고 싶진 않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미 정신병있으면 그럴수있음 병원가봐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만두는 이유의 한 부분을 차지 하는 거지 본인이 아쉬웠으면 일찍 출발하든 중고차를 사든 했을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9호선... 진짜 헬이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어떤 호선이든 다 그렇지 않나 출근 시간에는... 물론 나도 너무너무 힘들었어서 이해는 가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짝남 대기업 붙음...더 멀어진다....
1:14 l 조회 9
그 왜 성형외과에서 찍은 비포 사진이 아이폰 후면카메라보다 더 잘나오던데
1:13 l 조회 3
담배 술마실때만 가끔 피는 사람 없나
1:13 l 조회 5
혹시 cgv 굿즈 영화관가면 몇시부터 팔아?
1:12 l 조회 7
편입 힘들어??2
1:12 l 조회 9
니네 모쏠 몇살까지 봄2
1:11 l 조회 29
여자들 어릴 땐 대부분 남자 외모가 제일 중요하구나4
1:11 l 조회 26
해외거주 해외익들은 그냥 하고 싶은대로 하고 살아2
1:11 l 조회 8
익들은 전애인이랑 맞팔 그대로 둬?
1:10 l 조회 7
무한도전 종영 15주년...4
1:10 l 조회 31
수영하러가야지1
1:09 l 조회 8
난 싸가지없는성격이 너무부러움..2
1:09 l 조회 49
근데 홍명보 잘생겻지않아?9
1:09 l 조회 33
소개팅 계산 어떻게해??
1:08 l 조회 8
다른 사람을 무시하게 되는 순간이 언제야?11
1:08 l 조회 77
운동/헬스 헬린이 궁금한 점
1:08 l 조회 54
아 면접 준비 개귀찮다4
1:08 l 조회 22
남자 변호사 여자 피부미용의사 이 조합 결혼 되게 많은듯1
1:08 l 조회 18
굵은 히피펌 하고 6주 지나서 풀렸는데 4
1:08 l 조회 6
현실적으로는 당장 내년 중국 대만 전쟁이 문제임2
1:07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